COVID-19에 대한 식당 안전 수칙

COVID-19에 대한 식당 안전 수칙

식당 직원의 안전을 지키십시오

게시자 Victoria Crowe 2020년 12월 22일

효과적인 안전 조치를 따르지 않으면 식당과 전문 주방은 잠재적으로 위험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젖은 표면이나 무거운 물체 만 있으면 직원이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부상을 입은 후 직장에 복귀하는평균 30 일 이 걸리므 직원의 안전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COVID-19 기간 동안 레스토랑에 대한 일반 안전 수칙

이제 레스토랑과 같이 실외 또는 실내에서 안전을 유지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는 동안 자신뿐만 아니라 직원과 고객을 보호하는 것이 귀하의 임무입니다. 모든 사람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지금 할 수있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위험 평가 수행 : COVID-19 위험 평가는 위험을 관리하고 사람들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바이러스 전파를 유발할 수있는 원인을 식별하고, 누가 위험에 처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누군가가 노출 될 가능성이 얼마나되는지 결정하고, 위험을 제거하거나 제어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 더 자주 청소 : 표면, 특히 많이 만진 표면을 청소하는 빈도를 늘립니다. 손 소독 스테이션을 더 추가하고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사용하도록 요청하고 손을 더 자주 씻으십시오. 이것은 주방 직원이 정기적으로 음식을 취급하는 식당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 안면 보호 : 법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고객에게 안면 보호대를 착용하도록 요청하여 직원을 포함하여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안전하게 보호하십시오. 이는 직원에게도 해당됩니다. 잠재적 인 전파를 막기 위해 안면 마스크 나 보호막을 착용해야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 고용주는 주방과 주 좌석 공간에서 식당의 레이아웃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주방에 직원이 적고 모두가 따라갈 수 있도록 표지판과 일방 통행 시스템을 설치하여 모든 사람이 안전한 거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환기 증가 : 가능한 경우 문과 창문을 열어두고 항상 환기 시스템을 가동하십시오.
  • 증상이 나타나면 직원을 집으로 보내십시오 : 교대 근무 중에 직원이 줄어들기로 결정 했더라도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을 보이는 사람이 있으면자가 격리를 위해 집으로 보내십시오. 기침, 고열, 심지어 미각이나 후각을 잃어도 레스토랑에서 일해서는 안됩니다.

주방에 대한 안전 점검 수행

직원은 안전에 대한 걱정없이 업무에 집중해야합니다. 시작하기 좋은 곳은 주방 안전 위험 평가입니다. 여기에는 주방에 존재하는 위험 요소와 해를 입을 위험이 가장 큰 사람을 식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날카로운 칼과 무거운 상자에서 젖은 바닥과 뜨거운 액체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매일 같은 장소에서 작업 할 때 잠재적 인 위험을 간과하기 쉽기 때문에 식별 프로세스가 철저해야합니다. 놓쳤을 수도있는 위험 요소를 고려하도록 주방 직원에게 요청하십시오.

부엌에서 가능한 모든 위험의 목록을 작성했으면 누가 어떻게 해를 입을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이 정보는 보호 조치를 결정할 때 유용합니다.

일부 위험은 분명하게 느껴지지만 주방 안전과 마찬가지로 중요하므로 심각하게 다루어야합니다. 주방 환경을 처음 접하는 직원은 더 일반적인 위험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평가를 통해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위험을 분류 한 후에는 완전히 제거 할 수 있는지 아니면 최소한 해를 입을 가능성이없는 곳으로 줄일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솔루션은 위험에 대한 접근, 보호 장비 배포 또는 대안 찾기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결과를 더 넓은 주방 팀과 공유하고 변경된 사항을 알리십시오. 그런 다음 위험이 변경되고 새 구성원이 팀에 합류 할 때 정기적으로 평가를 검토해야합니다.

정기 직원 교육 세션 개최

주방 안전 사고를 줄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정기적 인 교육입니다. 모든 직원은 다양한 시나리오 및 사고에 대해 따라야 할 안전 절차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몇 가지 훈련을 수행하여 직원의 성과를 확인하십시오.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있었습니까? 그들이 실수를 했습니까? 부서진 유리와 같은 단순한 상황에서도 특정 절차가 필요합니다. 주방 직원이 그게 뭔지 알고 있나요?

정기적 인 교육을 통해 모든 사람이 모든 안전 시나리오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내어 다른 훈련을 실행하여 모든 팀원이 예상치 못한 비상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정기 화재 및 대피 훈련을 실시하여 상황에 따라 직원이 자신과 손님을 모두 보호 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들은 특정 역할을 위해 취해야 할 중요한 단계와 대피 후 외부에서 만날 장소를 알아야합니다.

이 기사에서 레스토랑 직원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장비 안전 보장

레스토랑과 전문 주방에는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위험 할 수있는 장비가 있습니다. 믹서, 그라인더, 오븐 및 슬라이서는 모두 좋은 안전 관행을 따르지 않으면 사용자에게 위험을 초래합니다.

장비를 사용해야하는 사람은 누구나 안전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교육을 받아야합니다. 또한 모든 기계는 항상 필요한 표준에 부합하도록 정기적으로 청소, 검사 및 유지 관리해야합니다.

당신이 일하는 식당이나 부엌에 대한 빠른 감사를 수행하십시오. 기계를 마지막으로 검사하거나 교체 한 것이 언제입니까? 잠재적으로 위험한 기계에는 사용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보호 가드가 장착되어 있습니까?

올바른 복장을 착용하십시오

직장에서 사고의 가능성을 줄이려면 자신의 역할에 맞는 복장을 입어야합니다. 옷, 앞치마, 장갑, 헤어 넷 및 기타 필수 품목은 주방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장소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할 때 착용해야합니다.

종종 간과되는 것은 사람의 신발입니다. 올바른 신발을 신는 것은 정상적인 교대 근무와 부상으로 인해 일할 수없는 사고의 차이 일 수 있습니다.

올바른 작업화를 선택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첫째, 그들은 얼마나 미끄러지지 않는가? 주방과 식당에는 직원들이 미끄러 져 넘어 질 수있는 젖은 바닥이있을 수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 신발을 사용하면 사고 가능성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서로 다른 바닥 표면 사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내구성과 편안함입니다. 바쁜 근무 시간 동안 발에 많은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발을 보호하고 관절통이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있는 신발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집중적 인 작업 시간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지 않은 신발은 발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주방은 작업하기에 바쁜 환경이 될 수 있으며 무거운 물건이나 날카로운 칼은 쉽게 표면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발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안전 기능이있는 신발을 신는 것이 중요합니다 . 날카로운 물체로부터 발을 보호하고 낙하물로부터 안전하게 발가락을 보호 할 수 있으므로 펑크 방지 및 발가락 캡이있는 신발을 찾으십시오.

레스토랑 직원의 건강과 안전은 모든 사람의 책임입니다. 누군가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위험을 발견하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그것이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는 문제를 다루는 것이 든, 그들은 결정적이고 능동적이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처리 할 문제를 남기는 것은 사고가 발생하는 방식입니다.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