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직원 관리: 종합 가이드

레스토랑 직원 관리: 종합 가이드

여기에서 직원 관리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게시자 Victor Delgadillo 2021년 9월 16일

레스토랑 직원 관리를 개선하고 싶으십니까?

어떤 조언을 따라야 할지 모르겠다면?

새로운 식당을 시작할 때 인적 자원 관리자의 역할도 맡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소규모 식당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렇다면 매우 어려운 도전을 해야 합니다. 좋은 소식은 불가능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레스토랑 HR 관리자의 다양한 직무에 대해 이야기하고 직원 관리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합니다.

이 가이드는 이 분야에 대한 경험이 많지 않은 사람들과 이미 식당에서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유용할 것입니다.

시작하자!

식당 직원은 어떻게 뽑나요?

레스토랑 고객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웨이터

음식점 인사담당자의 가장 어려운 업무 중 하나는 직원을 고용하는 것입니다.

사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우리는 웨이터 고용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채용이라는 작업은 어렵다기보다 힘들고 고된 일입니다.

개인이 그들이 원하고 아마도 필요로 하는 직책에 완벽하게 적합한지 여부를 어떻게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습니까?

따라서 사람을 읽는 방법, 대면 또는 비디오 인터뷰를 수행하는 방법 등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아래에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측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직원을 고용하는 프로세스 만들기

면접에서 소녀

수행할 수 있는 모든 프로세스와 마찬가지로 직원 채용도 체계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수행해야 하는 작업의 예입니다.

1. 채우고 싶은 직책을 공부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사람이 잘 맞는지, 어떤 기술이 필요한지 알기 위해 제대로 채우고 싶은 직책을 공부해야 합니다.

2. 현실적인 직업 설명을 작성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잠재적인 후보자에게 채용 시 역할에 대해 적절하게 알리지 않는 실수를 범합니다. 이것은 전체 직위의 요구 사항을 기꺼이 충족하려는 사람들을 인식하는 데 중요합니다!

3. 이상적인 작업자의 프로필을 만듭니다.

그 사람이 그 자리를 채우기 위해 갖추어야 할 자질, 기술 등으로 프로필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단지 가이드일 뿐입니다. 완벽한 것은 없으며 절대적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이 바로 훈련입니다!

4. 잠재적 후보자 모집 시작:

다양한 웹 플랫폼, 레스토랑의 소셜 미디어 등을 사용하여 후보자에게 작업 제안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직접 연락처 정보도 제공해야 합니다!

5. 이력서 및 지원서 접수:

이력서는 실제 또는 디지털 여부에 관계없이 각 후보자가 해당 직책에 필요한 기술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해야 하는 주요 도구입니다.

6. 후보자 비교:

후보자를 비교하고 비교를 위해 이상적인 직원의 프로필을 포함하십시오.

7. 잠재적 후보자 인터뷰:

채용의 기본적인 부분입니다. 그 사람의 반응과 태도를 관찰하는 것 외에도 직위와 관련된 질문을 해야 합니다. 또한 개인의 외모도 관찰해야 합니다. 단정함은 개인의 성격과 태도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8. 감독되는 평가판 기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 기간은 완전히 선택 사항이며 일반적으로 이미 직원이 있고 해야 할 일이 있을 때 적용됩니다.

9. 결정을 내리십시오:

마지막 단계는 가장 유망한 후보자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트라이얼 기간을 했다면 이미 팀에 소속되어 있는 작업자들의 의견을 듣는 것이 중요하다.

결국, 당신이 고용한 사람은 당신의 직접적인 감독 하에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좋은 직원의 자질

종종 우리는 자질보다 기술에 중점을 두지만 적합한 직원은 두 가지 모두의 균형이 잘 맞습니다.

다음은 훌륭한 직원에게서 찾아야 할 몇 가지 자질입니다.

1. 직무에 필요한 것을 배우고 마스터하려는 열정

필요한 것은 다 알고 있지만 오만하고 자기 중심적인 사람을 고용하는 것보다 경험은 없지만 배우고자 하는 열정과 호기심이 많은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더 나을 때도 있습니다.

2. 좋은 직업 윤리와 적극적

직원은 능동적이어야 하며 올바른 질문을 한 후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또한 이상적인 직원은 기존 업무에 적응할 뿐만 아니라 자신이 하는 일을 개선하고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3. 공감과 배려

동료를 배려하는 사람은 더 나은 작업 방식과 관계를 갖게 될 것입니다.

4. 성실성

정직은 모든 레스토랑 직원에게 중요한 측면입니다.

당신은 그 사람이 항상 옳은 일을 할 것이라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5. 팀워크 성향

손을 잡고 직원 팀워크

혼자 일하고, 부정적인 경쟁을 하고, 동료의 실수를 조롱하는 사람은 돕지 않고 팀에 어울리지 않습니다.

이상적인 직원은 동료를 돕고 필요할 때 지원하는 등의 기회를 찾습니다. 그래서 부엌 여단이라고합니다!

신입사원을 단계별로 교육

그룹 교육 직원

신입사원을 교육할 때 직접 하거나 신입사원이 소속될 특정 여단의 담당자에게 활동을 위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교육이 체계적이고 철저하며 단계별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한 번에 너무 많은 정보로 신입 사원을 과도하게 자극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식당의 각 여단에 대한 훈련 시스템 또는 계획을 만듭니다.

이것은 상대적으로 쉽게 체계화할 수 있는 또 다른 프로세스입니다.

훈련 계획을 세우려면 간단히 작업 목록을 작성하고 가장 쉬운 것부터 가장 어려운 것 순으로 정리하십시오. 기존 직원의 도움을 받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직원에게 각 활동을 철저히 가르치고 중요한 정보와 일반적인 실수를 공유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을 다른 작업자에게 위임할 수 있습니다!

2. 모범으로 가르친다

이 단계는 자명합니다. 신입사원 앞에서 가르치고 싶은 활동을 실행하면 됩니다!

또한 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더 나은 업무 관계를 구축하면서 작업을 더 쉽게 만드는 팁, 요령 등.

3. 교육 기간을 상시 감독

이것은 훈련 기간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직원에게 작업 방법을 보여주고 나면 직원 이 직접 시도해 볼 차례입니다 .

실수를 수정하고 더 위험한 활동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미래에 사고를 피할 수 있습니다!

4. 규칙을 자세히 설명

교육 과정은 직원이 준수해야 하는 다양한 규칙을 설명하는 이상적인 시간입니다.

또한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다른 결과, 처벌 등을 설명해야 합니다.

특히 겁을 내지 말고 대신 자기 주장을 사용하십시오.

5. 모든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교육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직원이 이미 계획된 활동을 한두 번 수행한 후에는 교육을 반복하거나 더 짧은 버전을 사용하여 모든 것이 올바르게 완료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신규 이민자에게 멘토 지정

직원이 활동을 안전하게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고 해서 프로세스가 끝나지 않습니다.

대신 직원에게 임시 멘토를 지정해야 합니다.

당신이 요리사나 주방 조수를 상대한다면 이것은 레스토랑 조직도 에서 위에 있는 사람에게 단순히 응답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그들이 웨이터이거나 청소 직원의 일부인 경우 해당 직책에서 더 많은 경험을 가진 동일한 직책의 직원을 배정할 수 있습니다.

신입생과 멘토 모두의 성과를 평가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도 있습니다!

의사 소통 능력

식당 직원의 모든 사람은 서로 훌륭한 의사 소통 기술을 가져야 합니다. 여기에는 식당의 인적 자원 책임자도 포함됩니다.

관리자로서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려면 동시에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다음은 유용할 작은 목록입니다.

  •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의사 소통을 촉진하십시오. 어떤 일이 발생하면 이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 팀원들과 자주 소통하세요.
  • 일에 대해서만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 언제 어떻게 친해질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항상 프로페셔널함을 유지하면서 말이죠.
  • 모든 사람의 이름을 기억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매우 큰 직원을 처리하는 경우 매우 어려워지므로 가장 가까운 직원의 이름을 기억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또는 이름표 사용을 무심코 구현).
  • 항상 주문을 명확하게 하십시오.
  • 건설적인 비판을 장려하고, 적용하고, 받습니다.
  • 질문!
  • 혼동을 피하기 위해 자신을 두 번 이상 반복하십시오. 귀찮다고 생각되면 그만!
  • 올바르게 말하고 적절한 어조를 사용하십시오.

이 팁은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팀워크 증진

레스토랑의 다른 여단에서 팀워크를 촉진하면 운영이 크게 향상됩니다.

영향을 미치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 서비스의 속도와 품질.
  • 부엌의 속도.
  • 청소 직원의 효율성.
  • 다양한 유형의 직원 간의 관계.
  • 그리고 직원들 사이의 관계.

그러나 이것은 단 하루가 걸리지 않습니다. 일관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도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직원 간의 좋은 업무 관계와 협업을 촉진하는 데 유용한 몇 가지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가족 같은 관계 구축

팀워크는 매우 중요하고 일관성이 있어 결국 모든 레스토랑 직원이 서로를 깊이 알게 됩니다.

따라서 직원 간에 가족 관계와 같이 우호적인 관계를 조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종, 특히 초기에 적합한 사람을 고용했다면 이것은 자연스럽게 일어날 것입니다.

2. 업무와 무관한 직원 행사 홍보

직원 친화적 인 야외 모임

우정과 존중의 관계를 조성하는 좋은 방법은 직원과의 비공식적인 행사를 장려하는 것입니다.

생일 파티, 퇴근 후 외출 등과 같은 간단한 것들이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올바른 조직으로 여행이나 모임, 식사와 같은 대규모 행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창의성이 이 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긍정적 강화를 사용하라

직원들이 맡은 바 직무를 올바르게 수행할 때 칭찬과 격려, 격려의 말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한 직원이 아닌 레스토랑을 가능하게 하는 전체 팀을 축하하려고 노력하십시오.

4. 역할 및 커뮤니케이션 라인 지정

각 직원의 역할과 직급을 지정하는 것은 서로 원활한 의사 소통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직원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의심, 질문 등이 있는 경우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직원을 고용한 후에는 신뢰를 쌓아온 사람이나 고용한 사람에게만 이야기해서는 안 됩니다.

대신 동료, 감독자 등과 의사 소통해야 하며, 가능하지 않은 경우 관리자와 직접 소통해야 합니다.

5. 직권남용 및 직장내 괴롭힘 처벌

여느 비즈니스나 회사와 마찬가지로 레스토랑도 직급과 권위 있는 위치에 따라 운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위가 높은 사람과 부하직원 사이에 일어나는 대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권한 남용과 직장 내 괴롭힘은 불행히도 부엌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특히 위에서 언급한 자질이 없는 사람을 고용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 부적절한 행동을 제재하십시오!

6. 롤 모델이 되십시오

직원들에게 서로를 잘 대해주라고 지시한 다음 직접 대면해서 나쁘게 대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연습하고 항상 모든 부하 직원에게 친절하고 공정하도록 노력합니다.

참고: 이러한 팁은 팀워크 향상에 탁월하지만 처음부터 좋은 자질을 가진 직원을 고용하지 않으면 팀워크를 향상시키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양한 작업 팀을 위한 목표 만들기

커피를 붓는 남자

레스토랑 직원 간에 좋은 업무 관계와 협업을 촉진하는 효율적인 방법은 주방 직원, 청소 직원 또는 웨이터 등 각 직원에 대해 서로 다른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생성하려면 SMART 모델 을 사용하여 생성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팀워크를 향상시킵니다.
  • 각 직원의 생산성을 높입니다.
  • 일상 활동에서 실수를 최소화합니다.
  • 그리고 직원의 성과와 레스토랑 운영 전반을 최적화합니다.

각 팀과 모든 직원을 위한 목표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노동 인센티브를 동반해야 합니다!

다음은 레스토랑 여단을 위해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목표의 몇 가지 예입니다.

웨이터의 목표

바쁜 레스토랑과 웨이터

웨이터는 레스토랑 직원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렇게 하면 프론트 오브 하우스 지역 직원에게 목표를 할당하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다음과 같은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주문의 오류를 최소화합니다 . 레스토랑의 용량에 따라 월 10개 미만 또는 그 미만의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서버는 추가 기능을 포함하여 위에서 아래로 메뉴를 알아야 합니다.
  • 서비스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각 웨이터가 음식을 테이블로 가져오고 칠판에 개인 시간을 기록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수석 웨이터에게 의뢰할 수 있습니다.
  • 항상 복장 및 개인 위생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 서비스를 개선할 새로운 방법을 생각하고 적용하십시오. 이것은 웨이터 여단의 그룹 활동일 수 있습니다.
  • 야외 공간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레스토랑의 외관 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전반적으로 외부에서 더 좋게 보입니다.

헤드 웨이터의 도움을 받아 이러한 목표를 세울 수 있습니다.

주방 직원을 위한 샘플 목표

요리사와 직원 회의

요리사, 조수 및 주방 청소 직원의 목표는 식당에서 설정한 워크플로에 따라 다릅니다.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어요.

  • 요리 준비를 개선, 최적화 및 가속화하십시오.
  • 주방 공간의 청결도를 향상시킵니다. 이를 위해서는 수셰프 또는 다른 역 관리자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 재료와 분량을 조절하세요.
  • 안전 프로토콜을 적용하고 사고를 피하십시오. 이 목표를 위해 월별 최소 사고 수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높지 않기를 바랍니다.
  • 부분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 생산량을 늘립니다.
  • 메뉴에 새로운 추가 사항을 제안, 생성 및 테스트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주방 직원, 특히 상위 직원과 지속적이고 투명한 의사 소통이 필요합니다.

참고: 사고에 대한 대응을 개선하려면 항상 식당에 대한 계획 위험 보장이 있어야 합니다 .

청소 직원을 위한 목표의 예

청소 직원의 목표는 각 식당 환경의 깔끔함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운영하는 식당의 유형과 식당에서 사용하는 장비와 관련된 목표를 홍보하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 슬라이서를 매일 청소하십시오.
  • 매주 제빙기를 청소하십시오.
  • 일주일에 세 번 창문과 캐비닛을 청소하십시오.
  • 공간의 위생에 대한 손님의 불만을 피하십시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프론트 오브 하우스 직원 및 청소 팀 리더와의 광범위한 의사 소통이 필요합니다. 왜요?

민원이 발생하면 식당에서 직접 청소팀에 신고하지 않고 웨이터나 접수원에게 신고합니다.

모든 직원을 위한 샘플 목표

모든 직원의 목표도 성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의 속도를 높입니다.
  • 다른 팀 간의 대결을 피하십시오.
  • 레스토랑이 더 잘 흐를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십시오.
  • 팀 간의 의사 소통 오류를 피하십시오.

이 모든 목표에는 많은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조직하고 직원을 조직하면 정복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을 성공으로 이끄는 열쇠는 직원과 자원을 올바르게 관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작업은 여러 가지로 세분화되며 그 중 조직이 가장 중요합니다.

직원의 조직과 레스토랑의 인적 자원 책임자의 조직은 특히 올바르게 관련되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레스토랑에서 좋은 수준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조직 및 직원 조직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레스토랑 HR 관리자를 위한 조직 팁

식당 인사담당자

사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HR 관리자를 위한 조직적인 팁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유연하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가진 것입니다.

다음 팁은 자신을 정리하는 데 유용합니다.

1. 끊임없이 반복하는 습관과 일과를 만드십시오.

습관과 일과를 만드는 것은 유익하며 매일의 더 쉬운 일을 빨리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것은 이른 아침 시간에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쉬운 일을 마친 후에는 더 집중해야 하는 한두 가지 활동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입력하면 영역을 , 당신은 당신의 레스토랑을 관리하는 작업이 쉬워 질 것이라는 점을 것을을 발견 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레스토랑 직원을 관리할 때 홍보해야 하는 것입니다.

2. 할 일 목록 만들기

식당의 인사 관리자는 많은 기능을 수행해야 합니다.

할 일 목록은 항상 정리된 상태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단순한 목록이 아니어야 합니다.

해야 하는 모든 일을 질서 있게 처리할 수 있는 간단한 조직 구성표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중요한 작업을 차질 없이 마칠 수 있도록 목록에서 가장 어렵거나 중요한 항목을 맨 위에 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물론 여기에는 일상적인 항목이 포함되지 않고 특별한 주의가 필요한 항목만 포함됩니다.

3. 시간 정리 도구 사용

시간 관리 앱 은 개인 생활과 직장 생활을 관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하거나 단순히 각 활동에 소비하는 시간을 측정하기 시작하면 하루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는지 깨닫게 됩니다.

물론 이러한 유형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요령은 각 활동에 필요한 실제적인 추정치를 만드는 것입니다.

상당히 효율적인 접근 방식은 앱에서 다른 시간 조각을 만들고 특정 활동이 아닌 특정 유형의 활동을 해당 조각에 할당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하루의 첫 번째 시간에는 각 역을 주의 깊게 둘러보면서 "작업 영역 검사"와 관련된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내에 각 유형의 활동을 완료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깨닫게 될 것이며 기록적인 시간 내에 완료하거나 평균 시간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이 조정하게 될 것입니다.

4. 능동적이고 예방적이며 미리 생각하십시오.

능동적이고 예방적이며 미리 생각하는 것은 현재가 아닌 미래에 일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대신 미래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직원에게 미리 지시하여 잠재적인 오류를 방지하고 잠재적인 식당 위험을 인식하고 오류 및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전에 접근합니다.

관리는 전략적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5. 관리자로서 측정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스태프의 목표는 이미 언급했지만 매니저의 목표가 빠졌다!

관리자의 목표는 직원이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을 만들고, 적용하고, 개선하고, 효과적일 경우 모범 사례로 제정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목표는 근로자가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조직하고 그들에게 올바른 지침 세트를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6. 대리인

종종 관리자는 직무 설명에서 많은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다는 의미에서 손을 더럽히지 않습니다. 단지 위임할 뿐입니다.

이것은 실수로 보일 수 있지만 위임은 관리자가 더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하는 매우 현명한 결정입니다.

활동을 위임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기본적으로 매우 쉬운 활동과 매우 어려운 활동의 두 가지 유형의 활동을 위임할 수 있습니다.

쉬운 일은 위임하고 어려운 일은 개인적으로 맡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왜요?

음식점 인사담당자는 약점 강화에서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

7. 레스토랑 직원 관리 동향 파악

약점을 개선하는 또 다른 방법은 식당 직원 틈새 관리의 기술적 또는 방법론적 추세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식당 직원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시스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POS 소프트웨어 Waiterio 는 시간 서비스, 레스토랑 직원, 메뉴 관리, 판매 보고서 모니터링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Waiterio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각 레스토랑 직원에 대한 규칙 설정

각 식당 직원에 대한 작업 규칙을 설정하는 것은 직장에 처음 온 날부터 해야 하는 일입니다.

각 팀 또는 팀에 대한 규칙 집합을 만들기 전에 고려해야 할 다양한 유형의 규칙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장 일반적인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 위생 및 프레젠테이션 규칙

위생은 식당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청소 용품과 장비는 식당 주방에 필요한 모든 것 목록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식당뿐만 아니라 모든 직원이 깨끗해야하므로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따라서 개인위생수칙에는 외모수칙, 교복청결수칙, 손씻기수칙, 향수사용수칙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안전 규칙

식당에서 산업 안전의 중요성이 높기 때문에 몇 가지 안전 규칙을 설정해야 합니다.

부엌에서 미끄럼 방지 신발을 신는 것, 필요할 때 "젖은 바닥" 표시를 사용하는 것, 오븐에서 뜨거운 항목을 제거하기 위해 특수 장갑을 착용하는 것(천이 아니라!), 식당 안전 조치 및 프로토콜을 암기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이것은 주방 직원에게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직원이 작업 영역에 관계없이 이러한 규칙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참고: 팬데믹 때문에 질병을 피하기 위해 안전 규칙을 추가하는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서비스, 교육 및 고객 응대 규칙

웨이터에 대한 엄격한 규칙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항상 예의와 예의바른 태도로 식사를 잘하고, 명확하고 간결하게 말하고, 그들의 요구에 주의를 기울이고, 팀원의 요구에 주의를 기울이는 등의 일을 해야 합니다.

올바르게 적용하면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좋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휴식 규칙

식당 휴식 시간에도 규칙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휴식 시간, 휴식 시간, 휴식 시간에 수행할 수 있는 활동 또는 수행할 수 없는 활동 등에 대한 규칙입니다.

이는 직원이 부적절한 장소(예: 고객 앞)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과 같은 문제를 방지하거나 휴식 시간의 이상적인 사용을 촉진하는 데 중요합니다.

좋은 일에 대한 보상과 필요한 경우 제재

규칙이 존재하면 이를 따르는 직원도 있고 따르지 않는 개인도 있습니다.

규칙을 설정할 때 완전히 명확할 뿐만 아니라 위반 시 벌칙을 설정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정리해고가 필요하다

HR 관리자의 가장 어려운 책임 중 하나는 직원을 해고할 때를 아는 것입니다.

식당 직원을 관리하다 보면 결국 하게 되는 일이다.

따라서 더 이상 팀에 속할 수 없는 작업자를 파견하는 프로세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용이하게 하려면 규칙에 의존해야 합니다. 이것이 모든 직원이 규칙을 알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해고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업무를 유능하게 수행하지 못함.
  • 할당된 작업을 무시하거나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을 낭비합니다.
  • 여러 번 지각하거나 반복적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 작업 영역에서 부적절한 행동. 예를 들어, 술취함이나 직장 내 괴롭힘.
  • 주방용품이나 재료의 도난.
  • 불순종.
  • 규칙을 두 번 이상 위반합니다.

정리해고를 최후의 수단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직원의 태도가 개선되지 않았음을 확인했을 때 성과 개선 전략이 개선되지 않고 제재가 효과가 없을 때, 교육이 효과가 없을 때 충분한.

바라건대, 당신은 관리자로서 이 도전에 직면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용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융통성 있고 적응력이 있으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식당 관리자는 직원을 대할 때 유연하고 세심해야 합니다.

아무리 많은 계획과 목표를 가지고 있어도 모든 것이 항상 당신의 통제 하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체 계획(A, B, C 등)을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일부 계획은 실패하고 가장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는 경우 최선의 판단에 따라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집중해야 한다는 것도 배워야 합니다.

또한 직원들에 대한 예의와 배려가 있어야 합니다. 직원들도 사람입니다!

직원의 실수는 어느 정도 허용되고 약점은 강화될 수 있으며 직원은 항상 더 잘 가르치고 훈련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의 판단에 달려 있습니다. 의심 이 된다면 그 사람을 대신해 어떻게 도움을 받고 싶은지 생각해 보십시오.

레스토랑이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직원을 잘 관리하십시오.

레스토랑 또는 모든 비즈니스의 직원은 레스토랑의 기계와 장비를 움직이는 에너지입니다.

그들 없이는 레스토랑의 적절한 기능에 필요한 많은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직원의 성과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aiterio를 사용하면 웨이터의 성과를 측정하여 레스토랑에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웨이터를 파악하고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지금 레스토랑 직원 관리 개선을 시작하십시오!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