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레스토랑을 구매하고 자신의 식당을 시작하는 중 선택

기존 레스토랑을 구매하고 자신의 식당을 시작하는 중 선택

독립적 인 소유권과 레스토랑 프랜차이즈의 장점과 단점

게시자 Michael Elkins 2018년 1월 16일

기존 레스토랑을 구매할지,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할지 또는 처음부터 비즈니스를 시작할지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큰 장단점이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대부분의 기업가들은 자신의 일을하고 싶어하지만, 고객 기반 유치, 직원 채용, 교육 시스템 설정 , 현금 흐름 창출 및 비즈니스 마케팅과 같은 단점이 있습니다.

목표, 비즈니스 경험, 음식 지식 및 요리 기술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랜차이즈는 종종 비즈니스 운영을 쉽게하는 교육 및 장비를 제공하지만 레스토랑 소유권에 필요한 작업량을 줄이는 것은 없습니다. Webrestraurantstore.com 에 따르면 위험 요소는 프랜차이즈를 구매하든 독립 주인이 될지에 따라 다릅니다. 독립적 인 식당가는 독창적 인 통제력이 있지만 높은 수준의 책임을 지닙니다. 프랜차이즈 소유주는 강력한 재원을 필요로하며 입증 된 실적이있어 프랜차이즈에 대한 통제권을 양도합니다.

기존 식당 구매

기존 레스토랑을 구매하면 확고한 고객 기반과 즉각적인 이름인지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기존 레스토랑에는 큰 평판이 없습니다. 그 인식을 바꾸는 것이 어렵거나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변화에 대해 불안해 할 수있는 분개 한 직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 영업 시간 및 요리 세부 정보가 귀하의 계획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간과 메뉴를 변경하는 것은 상당히 쉽지만 그렇게하면 고객과 직원에게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식당 선택을 연구하십시오.

식당가가 왜 사업을 판매하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로 개인과 회사의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이유에는 주인의 건강, 퇴직 결정 또는 적은 근무 시간과 적은 책임으로 일하기를 원하는 개인적인 문제가 포함됩니다. 사업상의 이유는 충분한 돈을 벌지 못하고 변화하는 동네 인구 통계 학적 요인이 고객 기반을 침식하고 즉시 현금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포함합니다.

마지막 이유는 걱정할 필요가 있지만 반드시 거래 차단 자일 필요는 없습니다. 식당을 팔기위한 처음 두 가지 사업상의 이유는 경고 신호입니다. 책을 검토하여 총 매출, 공익 사업 평균, 급여 및 이익을 결정할 수 있는지 각 잠재 고객에게 물어보십시오. 매출과 이익이 꾸준히 증가하고 감소하는지 여부를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인이 식당의 실제 소득이 책에있는 것보다 높다고 책이나 친밀감을 열지 않으려면 그 작업을 구매할 것을 고려하지 않아야합니다. 이해해야 할 기타 중요한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위치, 판매 내역 및 성장 잠재력
  • 사업 계획 및 재무 자원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통해 예상 이익과 함께 작동하는지 확인
  • 모기지가 식당의 재정에서 다루지 않는 추가 비용인지 여부 고려
  • 이웃이 얼마나 안정적인지와 주요 건설 계획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해당되는 경우 건물의 집주인과 만나서 장기 임대 계약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일부 고객 및 직원을 잃을 것입니다.

언제나 레스토랑 직원은 장기간의 충성도를 거의 나타내지 않으며 경영진 변경으로 인해 어느 정도의 이탈이 발생합니다. 일부 고객은 소유자와 개인적인 관계를 맺었으므로 연결을 설정할 수 없다면 후원을 계속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피할 수없는 마찰과 모든 확장 계획을 보충하기 위해 마케팅 및 고용 계획이 필요합니다.

기존 식당 운영을 인수하기 전에 새 메뉴 만들기 및 메뉴 엔지니어링 기법을 사용하여 가격 변경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변경을 원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세상에서 판매자는 짧은 시간 동안 귀하와 협력하여 비즈니스를 더 잘 알게되고 일반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판매자는 가능한 한 판매를 기밀로 유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당신이나 주인이 함께 일하는 것이 편안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계약서에 지정하지 않으면 도움을받을 수 없습니다.

프랜차이즈 운영 선택

많은 야심 찬 레스토랑 주인들은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소유라는 아이디어에 매료됩니다. 이름 인식, 신뢰할 수있는 음식과 서비스, 확립 된 공급망 및 체계화 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귀하는 계속해서 사업을 영위 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많은 프랜차이즈 소유자는 하나 이상의 프랜차이즈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프랜차이즈는 이제 여러 유닛을 개발할 수있는 부유 한 투자자를 찾고, 프랜차이즈를 구입하도록 승인 받으면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업체가 확장하려는 노력을 지원할 것입니다.

프랜차이즈 식사가 스마트 폰 근처에있다.

레스토랑 프랜차이즈의 장단점

프랜차이즈 선택의 장점은 즉시 이름 인식 및 입증 된 판매를 포함합니다. 전통적인 대출 기관은 같은 이유로 프랜차이즈 파이낸싱에 유리하게 비춰집니다. 근처의 다른 프랜차이즈의 재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많은 이들 소유자는 기꺼이 예상되는 정보를 공유합니다.

그러나 절대적인 보증은 없습니다. 일부 프랜차이즈는 시장을 포화 상태로 만들기 때문에 도시 지역의 몇 블록 내에서 다른 프랜차이즈 사업과 경쟁하게됩니다. 모든 장비가 표준화되어 있기 때문에 초기 투자는 종종 매우 높습니다. 대부분의 franchisors는 광범위한 교육과 지원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이슈는 프랜차이즈 구매를 덜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지역 조례 규정 다루기
  • 저임금 일자리를 고용하는 직원은 일반적으로 식당에 직원을 배치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 최소한의 이윤으로 경쟁력있는 메뉴 및 운영과 총 판매량에 대한 의존도
  • 식품 산업에서 가장 높은 소유자 / 관리자 근무 시간
  • 공급자 및 메뉴 항목을 선택할 수있는 독립성 부족
  • 사용할 POS 시스템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터미널, 스크린 및 프린터와 같은 많은 하드웨어가 필요한 POS 시스템을 사용해야합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는 드라이브 스루 창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천문학적 장비 비용에 대한 예산을 책정해야합니다.

프랜차이즈를 구입하기 전에 재정적 인 부분을 배우고, 지역을 결정하고, 지역에 프랜차이즈를 추가 할 계획을 찾아야합니다. 이러한 작업은 고객 기반을 크게 무너 뜨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랜차이즈 계약은 귀하에게 일정 기간 동안 독점적 인 영역을 보장합니다.

나만의 식당 시작하기

레스토랑을 재정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경우, 개업 후 처음 몇 개월간 생존 할 수있는 충분한 현금 흐름을 창출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정체성을 확립하고 타겟 잠재 고객에게 레스토랑을 알리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검증되지 않은 개념과 미숙 한 경영진을위한 자금 조달은 어렵습니다.

자신의 레스토랑을 시작하기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위치와 주변을 연구하고 음식점 설계 및 장비 설치 비용을 예측하고 견고한 사업 계획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어떤 레스토랑 옵션을 선택하든 비즈니스 계획이 필요합니다. 다행히도 자신의 레스토랑을 비교할 수 있고 가장 저렴한 공급자를 선택할 수 있으며 농장 간 서비스를 위해 현지 농장과 계약을 맺고 예산 및 스타일 레스토랑에 적합한 POS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레스토랑을 시작하기위한 다른 고려 사항은이 블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이 기사들은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거나 기존 식당을 인수하는 데에도 귀중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만으로는 인물이 바뀌는 이웃이나 타겟 고객에게 접근하기 어려운 건물 사이트와 같은 식당 문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마케팅은 추가 수익을 창출하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며 귀하의 신생 기업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구식 장소를 고치는 것은 설치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면 새로운 삶을 호흡 할 수 있습니다. 독점 판매권 또는 설치된 대중 음식점을 사기 사이에서 결정할 때 고려할 것이다 많은 것이 또는 유일한 음식점을 설치하기 위하여 너의 자신의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