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표지를 사용하여 식당 홍보

전자 표지를 사용하여 식당 홍보

전자 표지는 메뉴 마케팅에 필적 할 수 있습니다

게시자 Michael Elkins 2018년 2월 2일

사내 표지판은 수십 년 동안 레스토랑의 스테이플 이었지만 오늘날 전자 표지판은 마케팅 및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표지판은 디지털 표지판, 전자 간판 및 기타 용어가 포함 된 다른 이름으로 불리지 만 현재의 정보, 메뉴 및 기타 콘텐츠를 게시하는 데 동일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사실, 뉴욕의 타임 스퀘어 (Time Square) 및 다른 도시 중심지에서 사용되는 전자 간판은 기본적으로 동일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적절한 시스템을 사용하면 한 위치에서 여러 신호에 전원을 공급하거나 여러 위치에서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디지털 표지판을 사용하여 큰 화면 모니터에 연결하고 그날의 스페셜, 마케팅 메시지 및 고객이 만든 사진, 비디오 및 리뷰에 대한 정보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플레이어는 프로모션 보드, 메뉴 보드, 디렉토리 및 게시판을 비롯하여 관리자가 느리게 움직이는 항목을 푸시하고 다가오는 이벤트에 대해 고객에게 알리고 고객으로부터 소셜 미디어 소식을 공유 할 수있는 여러 디지털 장치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음식 사진, 특별 이벤트 비디오 및 음식 리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주요 도심에서 전자 표지의 이점은 분명하지만 일부 도시에서는 사람들이 안전하지 않은 태도로주의를 끌기 때문에 디지털 간판을 금지했습니다. 그러나 식당은 전자 표지판을 사용하여 고객 충성도를 마케팅, 정보 제공 및 구축하기위한 이상적인 플랫폼입니다. 디지털 신호의 장점은 고객이 공유 한 사진을 게시 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디지털 메시지를 대형 스크린 모니터로 전송하여 독창적 인 이미지, 전망, 지역 명소 및 뉴스 이벤트를 게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적 인 사진 및 아트웍과 달리 디지털 방식으로 작동되는 기호는 레스토랑의 디지털 인프라 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신호가 제공 할 수있는 부가 가치 혜택

신뢰할 수있는 인터넷 연결이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디지털 메시지, 메뉴 보드 및 컨텐츠를 원격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로 업그레이드 할 때 메뉴 보드에 대한 잘못된 인쇄, 운송 비용 및 오래된 정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가가치가 높은 콘텐츠, 사소한 일 및 기타 인터넷 및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게시 할 수있는 사내 강당 대성당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신호를 채택 할 때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향 판매 및 교차 판매

    얼마나 강력하게 서버를 판매하도록 권장하더라도 암시적인 판매에는 항상 차이가 있습니다. 디지털 표지판은 고객에게 특별한 앙트레, 디저트 및 애피타이저를 ​​알리는 강력한 백업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 메뉴를 쉽게 변경하십시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사진과 새 메뉴 항목을 추가하거나 가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영양 정보 게시

    메뉴 항목에 대한 영양 정보와 관련된 전 세계적 규제가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연방, 주, 지방 및 지방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칼로리 또는 영양 요구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시간에 따라 메뉴 수정

    "이른 새"식사 특별 상품을 제공하는 경우 기호는 시간을 기준으로 가격과 표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메뉴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밤에는 분자 믹스 기술을 사용 하여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또는 시그니쳐 바 제작 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관계자로부터 메시지 전달

    레스토랑은 인근 소매점, 영화관, 라이브 극장 및 시민 단체와 협업 마케팅 프로모션을 자주 시작합니다. 이 관계를 디지털 표지판에서 홍보하거나 고객이 좋아하는 자선 단체 또는 지역 사역을 지원하도록 장려 할 수 있습니다.

  • 직원 교육

    교육 자료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고 디지털 모니터를 통해 브로드 캐스트하여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고 직원을 훈련시키고 교차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 중요 정보 공유

    메뉴 보드를 사용하여 예상 대기 시간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사회는 또한 고객이 기다리는 동안 할 수있는 것을 제공하기 위해 부가가치가있는 컨텐츠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서명 24 시간 영업

전통적인 기술을 전자 기술로 대체하십시오

디지털 표지판을 사용하면 통행인을 유도하고 식당에서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매장 내 트래픽을 생성하고 음식 서비스와 같은 대체 수입원을 판매 할 수있는 창에 정보를 게시 할 수있는 가변 팔레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랜드 상품. 음식 준비 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게시하거나 요리, 요리 기법 또는 식당 표창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의 40 % 이상이 구매 시점과 가까운 곳에 정보가 전달 될 때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보고했습니다. 레스토랑은 잠재 고객으로, 가능한 한 자주 설득력 있고 설득력있는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탁월한 고객 경험 창출

새로운 고객은 레스토랑, 컨셉 및 공급망에 대해 자주 질문을하지만 중앙 디지털 서명을 통해이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표지판은 실내 및 실외에서 판매 할 수 있으며 계절 메뉴 변경에 대한 기대감을 구축하고 소셜 미디어 경연 대회에 대해 고객에게 알리고 자동화 된 고객 충성도 및 보상 프로그램을 강조 표시합니다. 커피 또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휴대폰으로 전환하는 대신 고객은 커피 원두가 어디에서 왔는지 또는 현지 농민이 제공하는 재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험을 통한 탁월한 드라이브 제공

드라이브 스루 창은 고객이 화석 연료를 낭비하도록 권장하기 때문에 종종 나쁜 평판을 얻습니다. 드라이브 스루 창에서 반응 형 디지털 사인 시스템을 사용하면 더 빨리 주문할 수 있습니다. GPS 기술을 통해 근처의 운전자에게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편한 날씨 또는 추운 경우, 당신은 당신의 드라이브 메뉴를 업데이트하여 뜨거운 음료 또는 찬 음료를 밀 수 있습니다. 디지털 확인 보드는 오류를 줄여 줄 수 있으며, 많은 드라이브 스루 (drive-through)는 고객이 가스 갤런 대신에 주차를하고 주문을 기다리는 것을 권장합니다.

컨텐츠 테스트 및 마케팅 메시지 미세 조정

디지털 표지판은 메뉴 및 직원을 제외하고는 귀하의 무기고에서 가장 가치있는 마케팅 도구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인쇄, 배송, 공간 구입 및 응답 모니터링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 여러 버전의 마케팅 메시지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Arbitron 연구에 따르면 일반인들에게 디지털 미디어가 페이스 북이나 인터넷에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보다 많은 고객을 유치한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디지털 신호는 카니발 (Carnival) 및 발렌타인 데이 (Valentine 's Day) 프로모션 과 같이 레스토랑에서 특별 행사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적시에 디지털 메시지를 전달하고 수표 금액을 늘리며 양방향 대화를 통해 고객을 참여시키고 현지 뉴스를 게시하여 커뮤니티 연결을 구축함으로써 훌륭한 고객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메뉴를 제외한 다른 마케팅 도구는 귀하의 투자에 대해 유사한 결과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