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지니어링 : 식당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마케팅 도구

메뉴 엔지니어링 : 식당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마케팅 도구

손님에게 요리 정보를 제공하다.

게시자 Michael Elkins 2017년 12월 26일

메뉴 엔지니어링은 많은 레스토랑 경영인들이 생각하기에는 너무 복잡하게 들리지만 정통한 식당 주인은 척 왜건이 음식을 첫 번째 "팝업"식당으로 전한 이래로 이러한 기술 중 일부를 사용 해왔다. 마케팅 표지판, 매력적인 사진의 사진 및 설득력있는 설명은 항상 레스토랑 경험의 일부입니다. 사람들의주의 집중 기간이 짧은 오늘날의 디지털 문화에서는 수익과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디자인 요소와 메뉴의 홍보 전략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당 주인은 항상 주요 메뉴 항목과 특선 요리를 강조했습니다. 메뉴 "엔지니어링"은 검증 된 기술을 체계화하고 소비자 연구를 동화시켜 고객이 고가의 제품을 구입하거나 판매하지 않는 제품을 이동하도록 유도하여 고객을 유치하기 때문에 메뉴를 계속 유지하는 데 필요한 작업을 조금 더 진행합니다.

메뉴는 레스토랑의 주요 마케팅 도구이므로 영향력을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당 계획 과정에서 메뉴 엔지니어링을 시작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잠재적 인 투자자를 보여주고 비즈니스 전략을 얼마나 철저하게 계획했는지 보여주는 데 사용할 수있는 샘플 메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실제 이익은 15 % 이상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메뉴 엔지니어링을 통해 디저트, 스프, 전채 및 일품 요리를 제안함으로써 음식 비용과 잔액을 균형있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단순 메뉴 엔지니어링은 선도적 인 메뉴 인쇄 회사에 따르면 수익을 15 % 이상 증가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 이 혜택은 메뉴 보드, 디지털 사인, 온라인 메뉴 및 와인리스트, 디저트 메뉴 등과 같은 전문 메뉴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링"메뉴를 시작하는 간단한 단계

메뉴의 각 항목을 평가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근본적으로, 당신은 관련 인건비를 포함하는 비용 분석을 실행하고 가장 인기 있고 수익성이있는 항목을 결정해야합니다. 수익성과 인기를 결정하거나 추정하면 각 항목이 다음 네 가지 사분면 중 하나로 분류됩니다.

  1. 수익성 높고 인기있는

    이것은 간단합니다. 메뉴에서 이러한 항목을 주요 위치로 강조 표시해야합니다. 또한 메뉴 삽입물을 사용하여 복잡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할 수 있습니다.

  2. 대중적이지만 수익성이 없다.

    여기에는 위로 식품과 기본 햄버거와 감자 튀김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미식가 햄버거와 피자는 종종 수익성이 좋기 때문에 첫 번째 사분면으로 떨어집니다. 값 비싼 샘플러 플래터를 제공하고, 저렴한 재료를 사용하며, 옵션 부가 물을 제공하는 등 모든 두 번째 사분면 항목을 수익성있게 만드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3. 수익성 있지만 인기가없는

    여기서 주문을 늘리기 위해 매일 또는 매주 스페셜로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마케팅에 정통한 곳입니다.

  4. 수익성이없고 인기가 없다.

    이것들은 당신을 지킬 강력한 이유가 없다면 제거 할 것을 고려할 수도있는 항목입니다. 그러나 목록 맨 아래에 뭔가가 있어야하므로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그들은 빠르게 움직이는 기본 공급품으로 만들지, 아니면 특별한 재료가 필요합니까? 이 품목들 중 어느 재료의 성분도 썩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그들은 다른 손님을 데려 오는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끌어들입니까? 자녀 메뉴에있는 많은 항목이이 범주에 속하지만 가족 식사를 유치하기 위해 메뉴에 보관해야합니다.

엔지니어링 목표는 언제나 목록의 맨 아래에 있기 때문에 베스트 셀러와 최악의 판매자 사이의 격차를 가능한 한 적게 줄이는 것입니다.

메뉴를 카테고리로 나눕니다.

메뉴는 일반적으로 쇠고기, 닭고기, 가금류, 파스타, 특별 앙트레, 해산물, 음료, 디저트 채식 등의 범주로 나뉩니다. 또한 메뉴 항목을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누거나 별도의 메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메뉴 엔지니어링의 이점을 얻으려면 각 세분을 4 개의 사분면으로 나누어야합니다.

메뉴는 판매를 극대화 할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 및 반복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일부 식당은 통행인을 끌어 들이기 위해 창문에 메뉴를 게시하고 가장 성공적인 식당은 웹 사이트와 할인 및 리뷰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같은 다른 플랫폼에 메뉴를 게시합니다.

술을 마시고 식탁에서 이야기하는 사람들

최고의 디자인 및 배치 연습

이미 페니를 두드리는 것이 심리적 인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다고 들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3.00 달러 대신 2.99 달러를 부과하는 것입니다. 이 철학에는 진리가 있지만 패스트 푸드, 캐주얼 레스토랑 및 인근 식당에서 더 잘 작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메뉴 엔지니어링의 다른 일반적인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최고 판매 인을 두드러지게하십시오

    복싱 키 메뉴 항목이 주목을 끌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모든 메뉴 항목을 읽지 만, 많은 사람들은 관심을 끄는 첫 번째 매력적인 음식에 정착합니다.

  • 설명을 전략적으로 사용

    당신의 레스토랑이 미식가 치즈 샌드위치를 ​​전문으로하지 않는 한, 간단한 구운 치즈에 관한 단락을 쓰고 싶지는 않습니다. Lobster Thermidor, Peking duck, cassoulet, paella, Louisiana gumbo 또는 시그니처 스테이크와 같은 서명 품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작성하십시오. 연상되는 텍스트와 매력적인 플레이트와 플래터 그림을 사용하십시오. 주요 성분의 브랜드 이름을 언급하거나 관련성이있는 경우 준비 기술을 설명하십시오. 이야기를 만들면 음식을 판매합니다.

  • 스프레드 시트처럼 보이는 열 피하기

    사람들이 최저 가격을 찾도록 권장하기 때문에 가격을 열에 표시하지 마십시오. 많은 식당 측은 통화 기호를 사용하지 말 것을 권장하지만 간단한 숫자는 텍스트가 끝난 후 두 칸을 놓습니다.

  • 마지막 항목은 주의력을 높입니다.

    목록의 처음 두 개 또는 세 개의 항목이 가장 많은 주목을 받지만 대부분의 참석자는 마지막 항목을 볼 것입니다. 이것은 1 사분기 또는 2 사분면에서 무언가를 포함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5 개 또는 6 개의 항목으로 제한하고 다른 항목에 대한 새로운 하위 구분을 작성하여 목록을 짧게 유지해야합니다.

  • 메뉴의 디자인 인프라

    귀하의 메뉴는 귀하의 이상적인 타겟 고객과 공감하면서 인테리어 디자인 인프라 를 보완 해야합니다 . 메뉴는 박판으로 된 단 하나 페이지 또는 매력적인 덮개를 가진 multi-paneled 디자인 일 수있다. 사람들은 빠른 패널 회전율이 목표 인 경우 유익 할 수있는 1 패널 메뉴를 사용하여 더 빠른 의사 결정을 내립니다. 두 패널 메뉴는 각 항목의 표시 방법을 강력하게 제어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대형 메뉴는 게스트의 결정을 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중 페이지 메뉴에서 두 패널 디스플레이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장 높은 가격의 메뉴 항목 강조의 위험

    다른 가격과 일치하지 않는 값 비싼 상품을 가지고 있다면 고객이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이를 최고점으로 강조하면 실수 일 수 있습니다.

  • 충분한 메뉴 패널을 사용하여 작업 수행

    통제력을 잃을 위험에도 불구하고 각 메뉴를 적절히 다루기에 충분한 메뉴 패널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요한 경우 앙트레 용 두 패널 레이아웃과 샌드위치, 사이드, 디저트 및 음료 용 두 페이지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진 사용

    자신의 음식의 고화질 이미지를 사용하면 상품 판매가 30 % 증가 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이니셔티브

    창의력을 사용하여 사분면 3 및 4의 항목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품목은 일일 특별 상품으로 제공되거나 무료 음료 또는 디저트와 같은 주문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식사 동향 유지

    새 항목이 인기 있고 오래된 항목이 희미 해지면서 메뉴가 변경됩니다. 비용과 수익성 또한 변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메뉴를 재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암시적인 판매 팁

당신의 직원은 당신의 메뉴가 어떻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지능적인 제안을 할 수 있도록 훈련 받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고객은 가장 인기있는 상품으로 향하게해야합니다. 항상 인기있는 상품을 주문하는 일반 고객은 수익성이 있지만 덜 인기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음식은 게스트 수표의 총 금액을 늘리기 위해 추가 상품으로 제안 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직관적 인 모바일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전화 나 태블릿에서 주문을 쉽게 할 수있을 때 고객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메뉴는 요리 문화, 메뉴 항목의 영양 성분 및 준비 기술의 장단점에 대해 교육하면서 고객이 더 나은 식품 선택을하도록 안내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귀사의 메뉴가 가장 가치있는 비 인적 자원이 됩니다.

간접비, 임대료, 장비비, 보험료, 기본 인력 비용 등 당신이 항상 통제 할 수는없는 음식점 사업체가 있습니다. 그러나 수익을 높이고 반복적 인 비즈니스를 장려하며 잘 짜여진 메뉴를 통해 새로운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습니다.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