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연결된 레스토랑을위한 필수 기술 인프라

오늘날의 연결된 레스토랑을위한 필수 기술 인프라

다목적 기술에 현명하게 투자

게시자 Michael Elkins 2017년 12월 13일

기술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식당 브랜드를 홍보하고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고객을 참여시키기 위해 디지털 명령 센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레스토랑에서 기술이 담당하는 역할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술에는 디지털 기술과 첨단 장치 및 장비가 모두 포함되지만이 기사에서는 디지털 기술을 탐구하여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가제트는 실용적인 해결 방법을 항상 찾을 수있는 숙련 된 요리사에게는 재미 있지만 덜 중요합니다.

기술은 고객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고 레스토랑의 잠재 고객에게 접근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과 음식 서비스와 같은 대체 수입 흐름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고객이 만든 사진 경연 대회 호스팅과 같은 친숙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기회를 제공하며, 사람들이 식당에서 모임을 즉석에서 초대하고 리뷰, 식사 사진 및 서명 요리 사진을 공유하도록 장려합니다.

레스토랑 계획 단계 에서 식당 을 홍보하는 데 필요한 기술 인프라의 종류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OS (point-of-sale) 또는 POS, 시스템, 응답 성있는 웹 사이트 및 관리 소프트웨어가 최소한 필요합니다.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다른 기술을 추가 할 수도 있지만 처음부터 강력한 기술 인프라를 구축하여 모든 온라인 마케팅 및 고객 참여 옵션을 활용하면 훨씬 쉽습니다.

고객 경험 관리

고객 경험은 이제 많은 사람들의 음식 맛보다 중요합니다. 고객 경험은 양방향 참여에서부터 공급망 및 메뉴 항목의 영양 프로필에 대한 실시간 정보 제공에 이르기까지 레스토랑 운영의 모든 측면을 포함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비자는 구매하는 방식 대신 구매하는 방식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기 때문에 디지털 기술은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조사에 따르면 식당 기술은 주문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오류를 줄이며 고객이 앉아있을 때 기다리는 동안주의를 분산시키고 사람들이 식사를하면서 좋아하는 소셜 플랫폼에 연결할 수있게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고객은 동료 식당에서 실시간으로 리뷰를 읽고 맞춤식 인센티브 및 충성도 보상을 받고 드라이브 스루 (carry-through) 캐리 아웃 스테이션 및 사내 주문 키오스크에서 거래를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기술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 디지털 메뉴 및 마케팅 표지 사용

    디지털 메뉴 표지판을 사용하면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고, 스페셜을 홍보하고, 고객에게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하루의 메뉴와 스페셜을 쉽게 게시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메뉴는 주문을 가속화하고 테이블을 빨리 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러 레스토랑을 소유 한 경우 각 위치를 자동으로 관리하고 여러 화면에서 메시지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신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원격으로 암시 - 판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항상 각 서버에 의존하여 각 고객에게 오퍼를 반복 할 수는 없습니다. 상품 제안, 교차 판매, 회사 상품 홍보, 배송, 요식업 또는 이동식 식품 트럭 운영과 같은 대체 서비스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 엔터테인먼트 옵션 강화

    모든 레스토랑에는 배경 음악을위한 사운드 시스템이 필요하지만 점점 더 많은 회사가 게임 대기 중, 라이브 소셜 미디어 게시, 노래방, 뉴스 보도 및 지역 관광 정보와 같은 전문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경기를 방송하는 데 항상 편재하는 대형 스크린 TV가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생일이나 기념일을 보내는 고객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 원활한 식당 통신 육성

    기술은 전후방 사이의 원활한 통신을 가능하게합니다. 부엌은 메뉴 항목이 부족할 때 즉시 서버에 알릴 수 있으며 고객 불만 사항은 즉시 관리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 주방장의 팁, 트릭 및 사용법 비디오

    점점 유명 인사 요리사가 요리하고 비디오를 조리합니다. 일부는 요리 교실 및 요리 장비 사용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비디오 촬영 기술을 통합하거나 요리 수업을위한 준비 영역을 구축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소셜 미디어 콘텐츠 게시

    리뷰, 평론 및 다양한 요리에 대한 정보를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올릴 수 있습니다. 오늘의 특별 이벤트 라이브 게시판을 통해 고객은 사진을 찍고 레스토랑 경험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맞춤 인센티브 제공 및 쿠폰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상기시키고 인센티브 제공을 제공하거나 GPS 로케이터가 켜져있는 인근 사람들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 드라이브 스루 (Drive-Through) 작업 향상

    디지털 기술을 통해 고객은 거래를 가속화하기 위해 드라이브 스루에 도착하기 전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주차장을 마련하고 음식 준비가되면 주문서를 배달하여 가스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전화를 POS로 사용하십시오.

POS 시스템 - 디지털 기술의 중추

연구에 따르면 65 %의 고객이 커피와 같은 저가 제품에 대해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로 지불하는 것을 선호하는 반면 90 %는 높은 손님 수표 합계 및 큰 티켓 품목에 대해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약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레스토랑 기술 동향 쉬운 지불 옵션을 제공하면 주문 및 수표 지급 속도가 빨라지므로 POS 시스템이 더 높은 매출을 쉽게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일부 POS 시스템은 태블릿, 주문 스테이션 및 프린터와 같은 하드웨어에 상당한 투자를 필요로합니다. 이것이 Waiterio POS 시스템 이 신생 기업 및 중소 규모 레스토랑에 이상적인 이유입니다.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 인이 시스템은 교육이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직원이 기존 전화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므로 POS 시스템에 대한 자본 투자가 크게 줄어 듭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전화를 사용하여 테이블 옆에서 주문을 받고, 다른 역으로 주문을 보내고, 테이블을보다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POS 스테이션에서 긴 회선을 줄여 레스토랑의 디자인 전략과 흐름 패턴간소화하고 간소화 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이 바로 비용 효과 기술입니다. 가장 저렴하고 복잡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여러 가지 운영상의 이점을 창출합니다. 다용도 POS 시스템의 다른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은 자신의 일정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주문은 정확성과 거래 속도를 높입니다.
  • 가격을 변경하고 메뉴 항목을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서버는 주문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고객과의 상호 작용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은 매번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지원 인프라는 레스토랑의 디자인 및 서비스 전략의 필수 요소로 설계되어야합니다. 기술을 통해 식당은 여러 플랫폼 및 속성에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운영 및 수입 흐름에 필요한 풍부한 데이터를 확보하게됩니다.

기술 문제는 문제의 절반이므로 다음 방정식의 다른 절반, 즉 인적 자원을 다룰 것입니다. 직원 고용, 교육 및 관리는 극단적 인 문제를 야기하지만 적절한 기술 도구를 통해 많은 채용, 채용, 교육 및 HR 관리 문제를 단순화하고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