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직원 관리 : 가장 큰 리소스 또는 가장 큰 두통?

레스토랑 직원 관리 : 가장 큰 리소스 또는 가장 큰 두통?

직원이 솔루션을 만들거나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게시자 Michael Elkins 2017년 12월 19일

레스토랑을 모집, 관리 및 직원 배치하면 문제와 해결책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공정하고 전문적으로 일하면 충성도를 높이고 레스토랑의 가장 큰 자원이 될 수있는 유리한 브랜드 홍보 대사 팀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런 직원은 숙련 된 친구를 모집하고 브랜드 홍보 대사로 봉사하며 유명 인사를 유치합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계획을 수립 할 때 채용, 채용 및 일상적인 HR 관리를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식당가로서의 자신의 약점을 다루기

귀하의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채용 결정은 귀하의 비즈니스 약점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메뉴를 만들고, 요리사를 교육하고, 심지어 업무를 수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집안일이라면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마케팅 또는 현업 관리 업무를 이해하는 사람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소유주 중 일부는 손님과의 대화를 좋아하며, 이로 인해 불편할 경우 또는 위임을 원치 않는 다른 직무가있는 경우 이러한 직무를 맡을 사람을 고용해야합니다. 당신이 테이블과 손님들 사이에서 라운드를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부엌 관리에 강한 누군가가 필요합니다.

필요한 직원 유형, 필요한 기술 및 경력 개발을 위해 제공 할 수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파악하는 것이 HR 계획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모든 팀마다 관리자가 필요하므로 팀의 기능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고해서 해결되지 않은 우려로 직원이 귀하 또는 일반 관리자에게 접근 할 수 없어야 함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직원은 대부분의 직원 관리 문제에 대해 먼저 명령 체계를 따라야합니다.

기술을 사용하여 직원 관리

기술은 작업 능률을 높이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직원을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 인 소프트웨어는 급여 계산, 자발적, 필수 및 법원 명령 급여 공제를 관리하고 정부 및 보험 보고서 준비를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는 숙련 된 인력을 유치 할 수있는 방식으로 레스토랑을 브랜드화 할 수 있습니다. CRM 및 ERP 소프트웨어는 계절, 휴일, 지역 축제 및 시간대에 따라 인력 수요를 예측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보다 급여에 더 많이 지출하지 않으면 서 필요한 것을 충당 할 수있는 충분한 직원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부하 상태 인 경우 팁으로 충분한 수입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서버가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쉽고 편리한 POS 시스템 을 사용하면 직원이 주문을 받고, 사용자 정의 보고서를 생성하고, 테이블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테이블에서 바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Waiterio는 한달에 100 개 미만의 주문을 받고 여러 통화에 대한 유료 구독 플랜을 제공하는 소규모 레스토랑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매우 직관적이므로 직원이 많은 교육을받지 않아도됩니다.

밀레니엄 수수께끼

전례없는 고용 어려움을 겪고있는 전 세계 레스토랑. 소개는 레스토랑 직원을 고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남아 있지만 기술로 인해 추천이 변경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친구 및 동료의 개인 네트워크, 온라인 구직 게시판 및 전문 헤드 헌터는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의 입소문 소개를 미디어 기반 추천으로 대체했습니다. Jobvite의 한 채용 조사에 따르면 일반 지원자보다 추천 된 후보자를 고용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이 적게 듭니다. 소개는 또한 그들의 일에 오래 머무르며 더 큰 직업 만족도를 경험합니다.

밀레니엄 세대는 종종 자신의 근무 환경과 식당의 개념에 대해 더 많은 보수를 받는다. 레스토랑에서의 일자리는 특히 숙련 된 직종 및 유명 요리사에게 더 높은 급여율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밀레니엄 세대는 일정 유연성, 레스토랑의 공급망 세부 사항 및 다양한 환경에서의 작업에 잘 응답합니다. 많은 밀레니엄 세대는 경력 전망과 친구 네트워크가 즉각적인 초급 급여 및 혜택 대신 자신의 직업을 어떻게 보는지에 관해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우리와 함께

모집 및 채용

숙련 된 직원을 유치하기위한 매력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원들이 자신의 기록에 액세스하고,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시간을 요청하고, 혜택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셀프 서비스 포털을 만드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선상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다면 레스토랑 운영은 컴퓨터에 정통한 밀레니엄에 호소 할 것입니다.

밀레니엄 세대는 2025까지 전 세계 노동 인구의 75 퍼센트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효율적으로 채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스토랑 직원 모집 및 고용에 대한 모범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력적인 직업 설명 작성

    효과적인 모집에는 강력한 자기 홍보가 필요합니다. 생생하고 매력적인 직업 설명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 모집을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 사용

    밀레니엄 세대는 일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레스토랑을 찾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회사를 위해 일하는 이점을 홍보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에서 적극적인 역할 수행

    소셜 미디어 연결 및 추천은 브랜드 및 모집을위한 점점 더 중요한 플랫폼입니다. 고용 직원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취업 후보자를 조사 할 수도 있습니다.

  • 구직자를 대상으로하고 평가하십시오

    많은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여 후보자의 기술과 태도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 사회적 원인 및 지역 행사 홍보

    타겟 고객과 선호하는 직업 후보자가 선호하는 보람있는 원인을 지원함으로써 많은 채용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기존 직원이 식당 홍보를 장려하십시오.

    충성도가 높고 만족스러운 직원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유리한 내용을 게시 할 때 귀하의 가장 큰 채용 자원이 될 수 있습니다.

  • 전화로 화면 후보자

    각 식당 위치에 대해 직원이 찾고있는 것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경력 개발 후보자 확인

    판촉 및 교차 교육에 대한 잠재 고객을 식별하는 것이 빠를수록 업무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 파일에 이력서 보관

    이력서를 받으면 중요한 정보를 파일에 보관하십시오. 현재 주방장은 필요하지 않지만 공개적인 의사 소통을 유지하는 것은 향후 채용 계획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 교육 및 멘토링 제공

    독점적 인 자율 학습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직원 채용 및 교육의 평균 비용을 상당히 절감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교육 도구에는 서면 자료, 테스트, 비디오, 사진 및 기타 교육 지원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신입 사원을 위해 멘토 또는 코치를 배정하여 직원이 자신의 직무를 배우도록 돕는 등 교육 전략에 인간적 접촉을 추가하십시오.

  • 직원 네트워킹 및 테이블 도구 제공

    직원들이 채용 활동을 돕길 원한다면 직원을 격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의 사회적 노력을 인정하고, 사회적 책임을 입증하고 다양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도록 보상합니다. 직원들이 다른 문화 및 사회 경제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위한 공감을 키도록 권장하십시오.

직원을위한 위험 관리 및 안전

식당 운영자는 다양한 직원 안전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낡거나 결함이있는 장비, 위생 문제, 미끄러짐 및 낙상, 상처, 화상 및 식 인성 질환은 식당의 일반적인 위험 요소입니다. 바 직원은 술취하고 난폭 한 고객을 다루는 위험이 있으며, 미성년자 및 취하게 된 고객에게 술을 제공하지 않도록함으로써 관련 사고, 음주 운전, 싸움 등에 대한 책임 문제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직원 중 한 명이 괴롭힘 또는 괴롭힘을 당하면 괴롭힘이나 차별 대우를받을 수 있습니다.

위험 관리, 보험 보장 및 직원 안전 프로그램은 손님과 직원을 보호하는 데 필요합니다. 안전하고 매력적이며 양육적인 작업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모집 활동을 시작하고 직원 충성도를 높이는 최적의 방법입니다. 그러면 다시 정규 고객을 유치 할 것입니다.

호감가는 환경은 초급 직원에게는 중요한 후보자와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정규 프로모션, 임금 인상 및 책임 증가로 직원을 양성하면 충성도를 높이고 핵심 직책에 대한 승계 계획을 세우며 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있게됩니다. 팀 분위기 조성, 지속 가능성 및 현지 소싱 지원, 유연한 근무 일정 제공, 괴롭힘 및 차별 문제를 즉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