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을위한 전문 비즈니스 계획 개발의 장점

레스토랑을위한 전문 비즈니스 계획 개발의 장점

비판적인 연구를 촉진하는 사업 계획

게시자 Michael Elkins 2017년 12월 9일

식당을 여는 것은 힘든 일이며 요리 나 접대에 대한 당신의 사랑이 꿈을 실현 가능한 사업으로 바꾸지는 못합니다. 이것이 사업 계획을 수립해야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전통적으로 사업 계획은 자금 조달을 받거나 잠재적 투자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전체 운영에 대해 자체 재정을 수행하더라도 비즈니스 계획은 사전에 문제점을 인식하고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식당을위한 표준화 된 사업 계획을 세우는 것의 이점은 자금 조달, 레스토랑 오픈시 직면하는 것을 이해하고 개념, 핵심 가치 및 비즈니스 전략과 같은 중요한 세부 사항을 탐구하는 것입니다. 레스토랑이 새로운 영토로 이동함에 따라 사업 계획이 로드맵의 역할을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확립 된 후에는 계획대로 돌아가서 궤도에 머물러 있는지 또는 전략을 수정할 필요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업 계획의 핵심 구성 요소

비즈니스 계획은 일반적으로 대출 담당자와 투자자가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표준화 된 형식을 따릅니다. 정보에는 사업의 세부 사항, 예비 예산, 개념에 대한 정보, 경험 및 재정 정보가 포함됩니다. 다음 영역들이 반드시 포함되어야합니다.

요약

전체 요약은 전체 계획을 요약 한 소개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레스토랑 아이디어의 기본 사항을 통해 독자의 시선을 사로 잡기를 원합니다. 레스토랑의 스타일, 위치, 타겟팅 할 고객 및 식당 운영에 적합한 이유를 다룹니다. 또한 귀하와 파트너가 투자하고있는 금액, 필요한 금액 및 휴식시기를 판단 할 때도 포함됩니다.

개념

핵심 개념과 사명 선언문은 이해하기 쉬워야합니다. 예를 들어 Applebee의 성명서는 회사가 "우리가 만지는 모든 삶의 성장과 기쁨과 풍부함"에 기여하기를 원한다고 제안합니다. 체인에는 전 세계적으로 1,500 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

식당의 컨셉은 패스트 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도시 유행가를위한 음식, 빠른 캐주얼 또는 고급 식사 일 것입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비즈니스 계획을 읽고 스타일, 레이아웃 옵션 및 레스토랑에 필요한 기술을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디자인

디자인은 식당의 내부 및 외부 디자인을 모두 포함합니다. 또한 메뉴, 회사 색상, 로고 및 테이크 아웃 자료까지 포함됩니다. 이 모든 것들이 레스토랑 브랜드에 원활하게 적용됩니다. 가구 및 장비 비용은 물론 계약자 및 설계 서비스 고용 비용도 포함시켜야합니다.

메뉴 및 서비스

어떤 종류의 음식과 음료를 제공 할 계획인지, 음식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야합니다. 식당에 대한 고유 한 사항과 비즈니스 위치를 결정한 지역에서 성공해야하는 이유를 정의하십시오. 예상 가격, 식량 비용 및 공급망 세부 정보가 포함 된 샘플 메뉴를 포함하십시오. 오늘날의 추세는 현지 공급자와 농장을 이용하는 레스토랑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현지 출처를 계획에 포함 시키십시오. 상세한 비용 분석을 작성해야합니다. 이 단계에서 레스토랑의 로고를 사업 계획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식당 예산 계산기

예산

간접비, 임차료, 계획된 급여, 세금, 설계 및 개조 비용, 마케팅 비용, POS 시스템 비용, 보험 보상 및 초과 폐기물, 도난 및 부패 문제를 어떻게 처리 할 계획인지 등 자세한 예산을 산출해야합니다. 잠재적 인 대출 기관 및 기타 이해 관계자에게 계획을 세우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함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량 비용은 20 ~ 35 %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피자 식당은 일반적으로 음식 비용이 가장 적고 고급 식사 식당이 가장 높습니다.

지독히 공부 분석

어떤 식당에도 항상 도전과 기회가 있습니다. 좋은 계획은 당신의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을 정확히 찾아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를 SWOT 분석이라고하며이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과 잠재적 인 대출자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장점에는 친구 및 동료의 네트워크, 내 위치, 음식점 경험 및 기타 유형 및 무형 자산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약점은 비즈니스 경험이 없거나 인근 식당과의 경쟁이 너무 심한 경우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기회는 제공 서비스, 사내 및 온라인 판매를위한 온 - 오프 - 프레미스 케이터링 및 브랜드 상품과 같은 대체 소득 흐름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위협은 고령화 공급자의 손실, 자연 재해, 경쟁사의 행동 또는 귀하가 무능력 해지면 어떻게 될 것인가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보험 가입과 같은 가장 일반적인 위협을 처리하기위한 전략을 포함해야합니다.

마케팅 전략

입소문에 의존하는 날은지나 갔다. 이웃 주민들도 전화기를 이용해 식당을 조사합니다. 고객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때문에 고객과 소통해야합니다. 발사 전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며, 개업 후에도 추진력을 유지할 계획입니다.

PR 팀이나 광고 대행사를 고용하려는 경우 지금해야 할 일이므로 비즈니스 계획에서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사업 구조를 결정하고 법적 문제를 다루는 데 도움이되는 변호사를 고용해야합니다. 귀하의 변호사는 귀하의 사업 계획을 검토하고 제안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이상적인 고객이 어떤 종류의 간행물을 읽고 어떤 사회 플랫폼을 사용하는지 알아 보려면 실사를하십시오. 고객을 위해 자동화 된 로열티 및 보상 프로그램을 통합할지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재무, 전문가 및 컨설턴트

모든 것을 스스로 할 수는 없으므로 웹 사이트 디자인, 레스토랑 마케팅 및 재정 관리와 같은 특수 작업을 위임해야합니다. 회계사는 재무 및 예상 예산을 통해 귀하를 안내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비즈니스 계획을 작성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기도하지만 온라인으로 공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회계사는 레스토랑의 좌석 수, 평균 손님 수표 예상치, 이직률, 위험 관리 전략 및 마케팅 계획을 정확하고 합리적인 예측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오늘날의 레스토랑에서는 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 (CRM) 및 ERP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Software) 또는 ERP를 반드시 받아야합니다. 후자는 전통적인 백 오더 하우스 회계 시스템입니다.

피니싱 터치

사실, 귀하의 사업 계획이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마무리"가 없습니다. 새로운 정보가 제공되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그러나 문법, 정확한 철자 및 매력적인 레이아웃으로 전문적인 문서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철자가 틀리거나 허위 진술 및 오타가 없는지주의 깊게 교정하십시오.

스타일이 중요합니다. 여기서 생각해 보는 것은 사려 깊고 정확하며 합리적이고 매력적인 문서입니다. 최고의 사업 계획은 깨끗하고 명확하며 자신감이 있으며 비교적 공식적입니다. 거만하거나, 거칠거나, 민망하기를 피하십시오.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알고있는 사업 사람들을 상대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제공했는지 확인하십시오.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