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레스토랑 성공을위한 8 가지 팁

새로운 레스토랑 성공을위한 8 가지 팁

레스토랑의 새로운 소유주를위한 비즈니스 팁

게시자 Michael Elkins 2017년 11월 21일

레스토랑, 주점, 이웃 간이 식당 및 기타 식품 관련 비즈니스의 새로운 소유자는 요리에 대한 다양한 접근법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매력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그러나 첫 번째 규칙은 항상 모든 요리 작업에 적용됩니다. 즉, 사업을 운영하고있는 것입니다. 요리, 요리 또는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얼마나 좋아하든 성공하려면 건전한 비즈니스 관행으로 운영을 관리해야합니다.

가장 좋은 음식점은 주인이나 관리자가 전투에 참가하는 것처럼 준비하기 때문에 음식 서비스를보기 쉽게 만듭니다. 사명은 올바른 식당 분위기를 조성하고, 손님들 간의 우정을 고무하고,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각 고객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새 비즈니스를 관리하기위한 8 가지 팁에는 다음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1. 새로운 레스토랑 오픈의 비즈니스 측면 연구

문을 열기 전에 계획 할 비즈니스 세부 정보가 많이 있으며 일반적인 게시물 (특히 전 세계 어디에서나 적용 할 수있는 게시물)에서 모두 포함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비용과 위치는 모든 곳에서 중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업을 운영하려는 법적 요건을 연구해야합니다. 연구해야 할 주요 쟁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어떤 보험이 필요하며 귀하의 특정 수술에 권장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 판매 세 징수, 건강 면허 자격 부여, 주류 판매 등록 및 정부 기관 등록 등의 허가, 라이센스 및 등록은 무엇이 필요합니까?
  • ERP 및 CRM 소프트웨어는 많은 작업을 자동화하고 매출을 높일 수 있으므로 비즈니스를 자동화할지 수동으로 관리할지 결정해야합니다.
  • 회계, 급여 및보고 의무는 어떻게 관리합니까?
  • 어떤 보안 문제가 발생합니까?
  • 술, 와인 및 / 또는 맥주를 제공합니까? 규정 준수를 보장하고 부채를 방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2. 주제 및 요리 개념 선택하기

인식 할 수있는 주제, 개념 및 사명 선언문을 선택하면 캐주얼 한 식당, 클럽 홉핑 도시 싱글, 스포츠 애호가, 이웃 주민, 가족 식당, 음식 감정가 또는 비즈니스 관중 여부에 관계없이 선호하는 고객 프로필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소셜 미디어에 대한 비즈니스 홍보

오늘날의 식품 관련 비즈니스는 세대를 초월한 식사 시설의 필수 요소 인 입소문 추천을 장려하는 새로운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이러한 추천은 오늘날 디지털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고객은 식당 리뷰 웹 사이트, 소셜 미디어 및 타사 플랫폼을 참조하여 식사 장소를 결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귀사의 비즈니스가 강력한 온라인 환경을 구축해야합니다.

4. 고객 친화적 인 주문 옵션 제공

오늘날 고객들은 전화로 식당을 조사하기 때문에 메뉴를 온라인에 게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주를 주문할 수있는 특별 구역을 설립하면 운영을 능률화하고 서비스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식당가는 이제 인터넷 주문, 전화 주문 및 테이블 주문과 같은 주문 옵션 확장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주문할 수있는 방법이 많을수록 수익이 빠르게 증가합니다.

5. 요리 및 마케팅 트렌드와 함께 현재 유지

많은 신규 주인은 명확한 요리 개념을 염두에두고 있지만 첫 번째 규칙을 반복하기 위해 요리 작업은 사업입니다. 매우 기본적인 수준에서, 귀하의 비즈니스 성공은 다양한 고객 만족에 달려 있습니다. 식사 파티에는 다른 취향의 사람들이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즉, 정통한 식당가는 가격이 다른 품목, 건강식 대안 및 특별식이 제공되는 고객을위한 특별 주문을 포함하게됩니다.

식사 트렌드는 빠르게 발전하고 오늘날의 식당은 더 건강한 메뉴 항목, 맞춤식 준비 및 음식의 출처에 대한 정보를 요구합니다. 농장 대 테이블 추세는 중요하므로 가능한 경우 지역 공급 업체를 찾으십시오. 컨셉, 공간 및 고객 프로필을위한 최상의 옵션을 찾기 위해 국내, 국제 및 현지 식사 동향을 조사해야합니다.

해당 지역에서 어떤 식사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메뉴를 디자인 해보십시오. 그러나 경쟁자가 제공하지 않거나 제공하지 않는 독특한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6. 조직 된 작업 만들기

식당 또는 식당 개념에 관계없이 식당은 종종 가벼운 이익 마진으로 운영되므로 인벤토리, 낭비, 절도, 부분 크기 및 그릇된 관리를 제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뉴의 각 항목은 재료별로 세분화하고 현재 가격에 따라 가격을 책정해야합니다. 점진적인 가격 인상은 수익성있는 항목을 효과적으로 업데이트하지 않으면 비용을 잃는 항목으로 효과적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수용 할 수있는 작은 가격 상승은 크고 드문 가격 상승보다 쉽습니다.

낭비를 최소화하면 비즈니스에 직접 영향을 미칩니다. 낭비 할 때마다 이익이 줄어들 기 때문입니다. 모든 폐기물을 피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폐기물 발생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리사, 요리사 또는 주방 직원이 너무 많은 실수를하거나 너무 큰 부분을 제공하는 경우 시정 조치가 필요합니다.

운영을 조직하면 수익이 극대화되고 수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가 엄청나게 유리하게됩니다. 요리 트렌드가 급속히 발전하기 때문에 조직 구성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이 정확한 회계, 효율적인 재고 관리, 부분 관리 및 폐기물 및 도난 탐지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능동적 인 관리 기법을 사용하면 직원을보다 효율적으로 스케줄링하고 직원 간 교습을 통해 직원 수를 줄임으로써 급여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7. FOH 및 BOH 직원 관리

직원 관리는 수시로 식당가가 직면하게 될 가장 큰 문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FOH (front-of-the-house)와 BOH (back-of-the-house)에 대한 명령 체계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식당 운영자는 직원이 고객과 직접 상호 작용하고 음식을 준비하기 때문에 직원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계절, 특별 행사, 날씨, 지역 축제, 관광객 수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인력 수요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적절한 직원을 찾아 훈련시키고 계절별 직원을 고용하고 긴급 상황에서 임시 직원을 배치하는 것이 성공적인 요리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급여, 수당, 건강 보험 및 일정 계획에 대한 기술적 인 세부 사항도 있습니다. 일정 계획, 급여 관리 및 직원 규정 준수 요구 사항에 대한 정보는 해당 지역 레스토랑 협회에 문의하십시오.

8. 대체 소득원 건설

좌석 수, 이직률 및 고객 주문 이행 속도는 식품 서비스 운영 및 소득 잠재력을 제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많은 식품 기업가가 자신의 사업에 다른 소득 흐름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온 / 오프 (on-premises) 케이터링
  • 캐리 아웃 주문
  • 박스에 넣은 점심, 샌드위치 등 빠른 픽업을 위해 예전에 준비된 음식
  • 병에 담은 통조림 및 포장 식품
  • 배달 서비스
  • 식당 용 식용 트럭
  • 요리 용품 및 장비, 회사 로고가있는 의류, 관광 기념품 및 지역 스포츠 팀 품목을 포함 할 수있는 상품 판매
  • 파티, 회의 및 음식 및 와인 시음과 같은 특별 행사 개최
  • 다른 지역에서 유통되고 도달 범위를 넓히는 식품 트럭
  • 요리 용품 및 장비, 회사 로고가있는 의류, 관광 기념품 및 지역 스포츠 팀 품목을 포함 할 수있는 상품 판매
  • 패스트리, 디저트 및 빵 판매

이들은 새로운 레스토랑을 개설 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 영역 중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스스로 할 수는 없기 때문에 기록 관리, 보고서 채우기 및 비즈니스 성과 모니터링을 자동화하는 회계 및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책임있는 직원이 앞면과 뒷면 모두에서 관리 책임을 위임하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스토랑 영업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에서 비즈니스 열기 및 관리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