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 가장 적합한 위치를 어떻게 선택할 수 있습니까?

식당에 가장 적합한 위치를 어떻게 선택할 수 있습니까?

레스토랑의 성공을 위해서는 위치가 중요합니다

게시자 Abhi Chatterjee 2021년 3월 11일

당신의 식당에 대해 어떤 위치를 선택할지 생각하고 계십니까?

위치는 레스토랑의 성공에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위치가 레스토랑의 모든 것이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그것에 동의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스토랑에 적합한 위치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음식점에 적합한 위치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이 기사에서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레스토랑에 나쁜 위치는 무엇입니까?

위치의 십자가

레스토랑 전문가들은 나쁜 위치가 레스토랑 실패의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이제 사이트를 선택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세 가지 사항에 대해 논의 해 보겠습니다.

1. 레스토랑의 가시성 부족

거리에서 레스토랑을 쉽게 볼 수 없다면 레스토랑에 큰 단점이됩니다.

잠시 동안 이것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새로운 식당을 어떻게 발견합니까?

아마도 우리는 길을 걷거나 차를 타고 있는데 우리의 관심을 끄는 식당을 봅니다. 마음에 들면 레스토랑을 방문합니다.

물론 음식이 일반적으로 훌륭하다면 친구와 가족이 우리에게 그것을 추천하고 우리는 새로운 식당을 찾습니다. 그러나 위치가 좋지 않으면 처음 몇 명의 고객을 확보하기가 어려워 이러한 추천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보행자와 승객이 쉽게 볼 수있는 위치를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중요 참고 사항 : 어떤 이유로 좋은 위치를 찾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 온라인 상태 를 유지해야합니다. Google Business 에 식당에 가입하고 식당 웹 사이트를 구축 한 다음 온라인 주문을 수락하세요.

2. 주차 시설

많은 고객이 차를 이용하여 식당을 방문하는 경우 주차 시설을 제공해야합니다. 식당에 자체 주차 공간이 없더라도 근처에 주차 할 수있는 주차 공간이 있어야합니다.

3. 나쁜 지역

지역이 레스토랑에 잘못된 이유 두 가지 :

  • 높은 범죄율 : 고객이 해당 위치를 방문하는 것을 불편하게 만듭니다. 또한 직원과 식당에 위험 할 수 있습니다.
  • 깔끔하지 않은 지역 : 지역이 깨끗해야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따라서 식당을 시장과 같은 냄새 나는 장소에 너무 가깝게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를 선택하기 전에 항상이 질문을하십시오.

유용한 아이디어

위치를 선택하기 전에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이 지역의 다른 식당은 성공 했나요?'

해당 지역에 실패했거나 성공하지 못한 음식점이 많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면 해당 위치 를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하나 또는 두 개의 레스토랑이 성공하지 못했다고해서 반드시 위치가 좋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식당이 끔찍한 음식, 열악한 서비스 또는 부진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이유도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여러 레스토랑이 실패했다면 위치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레스토랑에 가장 적합한 위치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알아야 할 7 가지 사항)

이제이 기사의 주요 초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예, 레스토랑 위치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7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 잠재 고객 파악

식당의 고객

식당을 시작하기 전에 고객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답변해야 할 몇 가지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상적인 고객 인구 통계는 무엇입니까?
  2. 평소 고객은 누구입니까? (인구 통계)
    • 나이
    • 성별
  3. 그들은 무엇을 좋아합니까?

중요 : 위치가 고객 인구 통계에 적합한 지 확인하세요 .

예를 들어, 값 비싼 식당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가정합니다. 어떤 위치를 선택해야하는지 짐작할 수 있습니까?

간단합니다. 거주자 나 방문자가 재정적으로 부유 한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또한 선호도와 일치해야합니다.

따라서 답해야 할 몇 가지 필수 질문이 있습니다.

  • 위치에 충분한 거주자 또는 방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까?
  • 이 사람들이 당신의 식당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까?
  • 귀하의 위치가 고객 인구 통계에 적합합니까?

요약 : 타겟 인구 통계가 거주하거나 방문하는 위치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그러한 장소에서 반경 3km 이내에 머물도록 노력하십시오.

이 섹션은 비즈니스 계획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당에 대한 사업 계획을 작성하는 방법 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장기 목표 : 심리 분석

인구 통계를 이해하는 것은 식당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해해야 할 또 하나의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인구 통계는 누가 식당을 방문 하는지 알려주지 만 심리 분석은 식당을 방문하는 이유를 알려줍니다.

예를 하나 보여 드리겠습니다. 바를 시작하고 고객의 평균 연령이 40 세라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해피 아워'기간 동안 많은 젊은 커플이 식당을 방문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조사를 한 후, 그들이 음식을 좋아하고 저렴하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바를 방문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것을 더 많이 홍보하기로 결정하고 할인을 증가시킵니다. 이는 수익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종류의 비즈니스 통찰력을 얻으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 경쟁사 분석

레스토랑 라인

고객을 아는 것과 마찬가지로 경쟁 업체를 아는 것도 레스토랑의 성공에 중요합니다. 다음은 질문해야 할 몇 가지 질문입니다.

  1. 귀하의 위치에 얼마나 많은 인기 레스토랑이 있습니까?
  2. 직접 경쟁하는 레스토랑은 몇 개입니까?
    (중국 식당을 운영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해당 지역에 다른 중국 식당이 있으면 해당 식당이 직접 경쟁자가됩니다.)
  3. 경쟁자가 성공 했습니까?

이제 이러한 답을 얻으면 알아야 할 몇 가지 필수 사항이 있습니다.

  • 경쟁자 (특히 직접 경쟁자)가 너무 많으면 해당 위치를 선택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시장이 이미 포화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 경쟁자가 적지 만 기존 레스토랑이 번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경쟁 업체에서 어떻게 돋보일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왜 당신의 고객은 경쟁자보다 당신을 선택해야합니까?' 이것이 모든 마케팅 전략의 기본입니다.

3 : 위치 분석

지도에서 레스토랑의 위치 아이콘

위치를 분석하는 데는 두 가지 주요 사항이 있습니다.

  1. 위치의 접근성
  2. 보완 사업

A. 위치 접근성

이는 보행자와 차량이 귀하의 위치에 얼마나 쉽게 접근 할 수 있는지를 의미합니다.

유동 인구 :이 측정 항목은 하루에 식당 근처를 걷는 사람의 수를 의미합니다. 더 많은 '유통'이 고객을 증가시킵니다.

차량 교통량 :이 측정 항목은 하루에 식당에서 운전하는 차량 수를 의미합니다. 더 많은 차량 통행이 항상 바람직합니다.

B. 보완 사업

상호 보완적인 비즈니스는 경쟁자가 아니지만 긍정적 인 방식으로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비즈니스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식당 근처에 사무실 건물이있는 경우 점심 시간에 일부 사무실 직원이 식당을 방문 할 수 있기 때문에 식당에서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보완 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차역
  • 영화관
  • 스포츠 경기장
  • 쇼핑몰

중요 팁 : 고객 분석 작업을 할 때이 섹션을 잊지 마십시오. Google지도 를 사용하여 주변의 모든 지역 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레스토랑의 가시성

지도상의 레스토랑 위치

앞에서 논의했듯이 거리에서 쉽게 볼 수있는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Google지도 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트래픽이 많은 장소는 레스토랑에 적합합니다.

레스토랑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눈길을 끄는 전자 간판을 사용하여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눈길을 끄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눈길을 끄는 외관 디자인입니다.

오늘날 온라인 마케팅은 레스토랑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Google에 비즈니스를 등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한 단계 더 나아가려면 Facebook 페이지를 시작하고 소규모 Facebook 광고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식당에 대한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면 Youtube 광고를 실행하면 식당 사업에 매우 유익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가시성 을 높이려면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구축 하고 온라인 배송 주문을 수락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5. 면적 크기가 중요하다

바닥 면적

새로운 야심 찬 레스토랑 소유자는 종종 레스토랑에 필요한 공간을 과소 평가합니다. 공간이 필요한 것은 식당 만이 아닙니다.

작은 비스트로 나 커피 숍도 주방, 장비 및 보관을 위해 상당한 공간이 필요합니다. 식당조차도 대기실을위한 추가 공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6. 안전 및 시설

식당에 사용하는 건물에 적절한 시설이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확인해야 할 몇 가지 필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적절한 전기 배선
  • 적절한 화재 안전
  • 적절한 배관
  • 장애인을위한 시설

건물의 공간을 고용하든 자신의 식당을 짓든 다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7. 주차 공간

주차 공간에있는 자동차

주차 공간의 중요성은 고객 인구 통계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고객이 차를 이용하여 식당까지 운전할까요?'라고 질문해야합니다.

이에 대한 답을 모르면 해당 지역의 다른 레스토랑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이이 레스토랑을 어떻게 방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입니다.

또한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식당이 고속도로 나 도시 외곽 근처에 있다면 당연히 주차 시설을 제공해야합니다. 그러나 바쁜 도시에서는 대부분 보행자가 식당을 방문 할 수 있으므로 주차 공간이 불필요한 비용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 사용 가능한 공용 주차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능하다면 레스토랑 주차 공간에 투자 할 필요 가 없습니다.

구매 또는 대여?

질문이있는 남자

대부분의 새로운 레스토랑 소유자가 묻는 일반적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를 구매하거나 임대해야합니까?"

때에 따라 다르지.

돈이 충분하다면 그 장소를 사는 것은 확실히 좋은 결정입니다. 또한 장기적으로 레스토랑 사업을 운영 할 계획이어야합니다. 장기적으로 부동산을 사는 것이 임대하는 것보다 경제적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식당을 구매하려면 계약금으로 막대한 돈이 필요합니다. 또한 이것은 자산이므로 세금 공제를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리스를 받으려면 약간의 보증금 만 필요합니다 (보통 몇 달의 렌트 비용). 이것은 예산이 적은 기업가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지역은 정부 규제로 인해 구매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이 경우 임대가 유일한 옵션입니다. 또한 임대 한 위치를 사용하는 경우 세금 공제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보너스 : McDonald 's와 같은 대형 레스토랑 체인은 현명한 전략을 따릅니다. 맥도날드는 식품 사업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그들도 부동산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을 구입하고 식당을 짓고 가맹점에 임대합니다.

레스토랑 위치 요건의 예

이것은 위치 분석의 실제 예입니다. 레스토랑 위치를 선택하는 동안이를 템플릿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요구 사항 : (예)

  • 최소 인구 (도시) : 5km 반경 내 25,000 명
  • 최소 면적 : 10,000 평방 피트 / 1000 평방 미터
  • 주차 (해당하는 경우) : 15 칸
  • 위치는 쉽게 접근 할 수 있어야합니다.
  • 선호하는 최대 교통 속도 : 시속 35 마일 / 시속 60km
  • 주변에 보완 비즈니스가 하나 이상 있어야합니다.
  • 해당 지역에 직접 경쟁자가 3 명 이상 있으면 안됩니다.
  • 희망 가구 소득 : $ 30,000-$ 70, 000

참고 : 위치 요구 사항이 이와 정확히 유사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것은 대략적인 추정치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나쁜 위치에 좋은 레스토랑?

위치는 중요하지만 잘못된 위치로 인해 항상 레스토랑이 실패하는 것은 아닙니다. 성공은 어렵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 언더 독 커피 '라는 식당은 위치가 좋지 않은데도 성공했습니다. 어떻게? 그들은 경쟁사보다 나은 고품질 커피 원두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매력적인 백라이트 표지판을 만들었습니다.

팁 : 위치가 좋지 않더라도 레스토랑을 성공적으로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 인지도를 구축하고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가능한 한 최상의 위치를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