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서 암시적 판매를 적용하는 방법?

‌식당에서 암시적 판매를 적용하는 방법?

제안 판매를 적용하여 판매를 늘리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게시자 Victor Delgadillo 2021년 8월 22일

레스토랑에 제안 판매를 적용하여 판매를 개선하고 싶습니까?

암시적 판매는 모든 레스토랑이 판매를 개선하는 동시에 각 식당의 경험을 크게 개선해야 하는 최고의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음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암시적 판매가 작동하는 방식.
  • 레스토랑에서 암시적 판매를 적용하는 것의 중요성.
  • 이 전략을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 그것을 적용 할 때 웨이터의 매우 중요한 역할.
  • 전략의 결과를 측정하는 방법.
  • 그리고 더.

이 기사를 다 읽고 나면 비즈니스에서 판매하기 위한 진정한 전략이 무엇인지에 대한 확실한 지식을 갖게 될 것입니다.

시작하자!

암시적 판매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훌륭한 레스토랑 서비스 덕분에 행복한 고객

암시적 판매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 손님이 식당에 들어가 테이블로 안내됩니다.
  • 웨이터는 자신을 소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뉴를 손님에게 전달합니다.
  • 메뉴가 배달되면 서버는 가장 권장되는 옵션 중 일부를 공감하고 설득력 있게 제공합니다.
  • 클라이언트는 제안된 옵션을 선택하거나 선택하지 않고 제안 판매 신청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암시 판매의 주요 포인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고객에게 제공되는 최상의 옵션 을 제안하는 것입니다.

주요 목적은 실제로 레스토랑의 수익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 식사 경험과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물론 매출도 향상됩니다.

암시적 판매의 중요성

암시적 판매는 레스토랑의 판매 프로세스를 더 잘 제어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따라서 판매 프로세스의 다양한 측면을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1. 서버가 식사를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2. 식당에서 식사하는 사람들의 경험.
  3. 프로모션 또는 오늘의 메뉴 사용.
  4. 레스토랑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요리의 판매를 극대화합니다.

그 모든 것이 중요하게 들리지 않습니까? 무엇보다 좋은 제안 판매 전략을 적용하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암시 판매에서 웨이터의 역할

레스토랑 외부 공간에서 주문을 받는 웨이터

웨이터는 모든 레스토랑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전략적 사용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매우 카리스마 넘치는 서버 팀이 있지만 개선할 영업 프로세스가 없을 수 있습니다.

암시적 판매의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판매 전략을 따르도록 훈련되지 않은 서버 팀은 팀의 효율성을 감소시킬 수 있는 매우 흔한 실수임이 분명합니다.

따라서 개념에 관계없이 레스토랑 서비스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사용하도록 교육하고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진정한 중요성을 부여해야 합니다.

레스토랑에서 암시적 판매를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웨이터가 미소를 지으며 고객에게 음식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서버에 제공 하는 교육과 팀의 새 구성원을 위한 유도 프로세스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프로세스는 다양한 판매 전략이 생성되므로 레스토랑 운영 매뉴얼의 일부여야 합니다.

모든 레스토랑에 적용되는 암시적인 판매 전략은 없습니다. 그러나 완벽한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 웨이터의 개인 프레젠테이션.
  • 웨이터의 언어와 억양.
  • 웨이터의 신체 언어.
  • 웨이터의 몸짓 언어.
  • 서버에 식사하는 사람의 말을 듣도록 지시하십시오.
  • 레스토랑 분위기.
  • 물론 어떤 제품을 더 팔고 싶은지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더 나은 인상을 주거나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러한 측면을 바로 잡기 위해서는 좋은 웨이터 를 고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비즈니스에 이 전략을 적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련의 팁입니다.

1. 서버 프레젠테이션 개선

서버 표시는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각 서버와 식당과 접촉하는 각 직원의 프레젠테이션이 좋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직원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따라야 하는 규칙을 지시하는 복장 규정을 구현하여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2. 웨이터의 언어와 억양

식당과 접촉하는 직원이 사용하는 언어를 개선하는 것은 식당 서비스를 개선하는 또 다른 목표가 되어야 합니다.

시설 유형에 따라 적절한 언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고급 레스토랑이 있는 경우 서버가 식사를 할 때 구어체 언어를 사용하도록 할 수 없습니다.

반면에 패스트푸드점이라면 매우 세련된 언어를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상호 작용하는 클라이언트 유형에 직접적으로 의존합니다.

사용할 언어를 결정하는 좋은 방법은 고객을 끌어들이고자 하는 고객 세그먼트를 연구하는 것입니다. 이 정보는 레스토랑의 사업 계획에 포함 되어야 합니다.

또한 서비스 스크립트, 동작 지침 등을 암기하도록 서버를 만들고 교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억양을 사용하여 식사하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발음으로, 식당이 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지만 다른 식당을 방해하지 않는 목소리로 말하십시오.

3. 웨이터의 바디랭귀지

가장 간과되는 세부 사항 중 하나는 판매에서 바디 랭귀지 의 중요성입니다.

다음과 같은 간단한 것들:

  • 식사하는 사람에게 다가가 이야기할 때 좋은 자세.
  • 식사하는 동안 팔을 벌려 주십시오.
  • 그리고 식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간단한 세부 사항은 팁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서버의 서비스 및 처리에 대한 고객의 인식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웨이터의 몸짓 언어.

수화도 중요합니다.

어떻게 개선할 수 있습니까?

서버가 자연스럽게 미소 짓고 식사를 할 때마다 확장하도록 권장하십시오.

또한 클라이언트의 신뢰를 얻기 위해 제안할 때 은밀한 제스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이 제안하는 모든 요리가 맛있는 이유에 대해 열정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웨이터가 햄버거를 권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불고기, 히말라야 소금과 오레가노를 곁들인 훈제 토마토, 양념한 루꼴라, 맛있는 유기농 염소 치즈, 그리고 이곳에서 직접 만든 브리오슈 빵을 곁들인 수프림 버거를 추천합니다."

5. 고객의 말을 경청하도록 서버에 지시

암시 판매는 고객에게 최고의 요리를 제안하는 데 기반을 두지만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데 기반을 둡니다.

고객의 취향에 대한 세부 정보를 알지 못하면 효과적인 제안을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그런 식으로 하라고 고집한다면, 당신의 고객은 당신이 결정을 내리도록 강요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볼 수 있으며, 이는 매우 비생산적입니다.

따라서 웨이터에게 고객의 말을 듣도록 지시해야 합니다.

실제로 상호작용의 100% 중 물은 시간의 20%를 말해야 합니다.

6. 레스토랑 환경

시끄럽고 활동량이 많은 식당에서는 암시적 판매 전략을 효과적으로 개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식사와 웨이터 간의 경험과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음이 적은 환경 , 적절한 음악, 적절한 수준을 유지해야 합니다.

7. 손님에게 제안할 수 있는 요리를 연구하십시오.

단순히 가장 많은 수익을 내는 요리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흔한 실수입니다.

대신 가장 맛있는 요리, 가장 빠른 요리, 채식주의자 또는 채식주의자와 같은 몇 가지 특별한 옵션 등을 연구해야 합니다.

각 서버가 식당의 메뉴를 자세히 알고 있어 가장 적합한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안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웨이터를 위한 서비스 스크립트

웨이터를 위한 암시적인 판매 스크립트 작성

이것은 직원 교육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스크립트입니다. 레스토랑의 컨셉과 일치하도록 원하는 대로 변경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제 이름은 __________________이고 오늘은 제가 당신의 서버가 될 것입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또는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좋죠?"와 같이 일반적이고 긍정적인 인사로 대화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웨이터의 호의에 대한 고객의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이것이 메뉴입니다. 우리는 모든 취향에 맞는 몇 가지 맛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결정하십시오. 잠시 후에 주문을 받으러 다시 오겠습니다."

웨이터에게 압박감을 느끼는 것보다 더 짜증나는 것은 없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편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또 안녕하세요. 주문할 준비 되셨나요? _________ 추천합니다. _________, ____________, __________로 만든 맛있는 요리에요. 그리고 오늘은 _________ 프로모션도 있어요. "

대본의 이 마지막 부분은 암시적 매도가 적용되는 순간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고객의 반응에 따라 웨이터가 계속해서 고객의 반응에 적합한 새로운 요리를 미묘하게 제안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감사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생선으로 뭔가를 해보고 싶어요."라고 답하는 경우입니다.

적절한 응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 ____________와 _______의 맛있는 터치가 포함된 ____________ 요리입니다. __________ '와 함께 하면 더욱 좋습니다.

그 후, 그리고 식당의 반응, 웨이터는 테이블에 있는 누군가가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는지 묻지 않고 떠나서는 안 됩니다.

서비스에 대한 인식과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디테일입니다.

각 고객에게 동일한 스크립트가 적용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이미 식당을 방문했거나 지속적으로 방문하는 고객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새로운 고객에게 이름, 선호도 등을 물어보고 가능하면 다음에 식당을 방문할 때 서버가 이러한 세부 사항을 기억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은 선호도에 따라 개인화된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을 매우 높이 평가합니다!

이 전략의 결과를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전략의 결과를 측정하려면 특정 요리의 판매, 레스토랑의 일반 판매 및 각 웨이터의 실적에 대한 데이터가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4개월 값으로 계산된 평균으로 한 달에 몇 개의 햄버거를 판매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 전략을 구현한 첫 달이 지나면 판매 평균을 비교합니다.
  • 4개월 후, 결과를 다시 측정합니다.

매출이 개선되면 전략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개선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하나 없이 작동하는 것은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전략을 적용하여 일반 판매의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각 웨이터가 생성한 매출의 평균을 사용하여 전략을 적용한 후 더 나은 실적을 보이는 웨이터를 알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판매되는 서버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Waiterio의 POS 소프트웨어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암시적 판매로 레스토랑 서비스 개선

올바른 기술을 사용하고, 멋지게 보이고, 말을 잘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보다 세심한 웨이터와 함께 레스토랑 서비스를 개선하면 항상 매출이 향상됩니다.

따라서 이 전략을 적용하는 것은 레스토랑 유형에 관계없이 배제해야 하는 옵션이 아닙니다.

이 전략을 레스토랑에 적용하시겠습니까?

지금 시작하세요!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