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을위한 디지털 마케팅 아이디어

식당을위한 디지털 마케팅 아이디어

인터넷을 이용해 식당 홍보하기

게시자 Michael Elkins 2018년 2월 19일

성공적인 레스토랑은 오늘날 자신의 이익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유기 및 유료 광고를 모두 사용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소비자가 GPS를 사용하는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근처의 비즈니스 및 레스토랑을 찾고 메뉴를 확인하고 리뷰를 읽으므로 매우 중요하게되었습니다. 고객은 휴대폰을 사용하여 테이블 예약, 테이크 아웃 주문 또는 음식 배달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방식으로 직원을 채용하고, 충성도를 강화하며 식당에 브랜드를 적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려면 지역 검색을 위해 레스토랑을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적으로는 검색 엔진 반환 페이지 또는 SERP에 표시되는 이름 중 하나가되고 싶습니다. 자연 검색은 '피자 레스토랑'또는 '인근 퓨전 요리'와 같은 키워드 구문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요청하는 것입니다. 유기농 검색을 위해 식당을 최적화하는 것을 검색 엔진 최적화 또는 SEO라고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은 유료 광고와 SEO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료 광고는 일반적으로 클릭당 지불 (PPC) 광고를 포함합니다. 이 방법은 서둘러 웹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고객이 광고를 클릭 할 때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광고를 직접 작성하거나 상담원을 고용하여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관심을 끌고 간결한 설명을 작성하고 고객이 검색 요청에 사용할 가능성이있는 키워드 구문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료 검색 엔진 광고는 대중 음식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4 번째 디지털 마케팅이되었습니다.

SEO 마케팅

유기농 마케팅 노력에는 시간이 걸리지 만 꾸준한 고객 흐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성공의 열쇠는 흥미로운 온라인 프로필을 만드는 것입니다.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 지침에 따라 검색을 위해 사이트 콘텐츠를 최적화하면됩니다. Google은 가장 인기있는 검색 엔진이므로 대부분의 식당가는 Googl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강조 표시된 텍스트를 클릭하여 Google SEO 모범 사례 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프 페이지 SEO는 소셜 미디어, 식당 리뷰 사이트, 비즈니스 조직, 쿠폰 회사 및 지역 미디어와 같은 다른 포럼에 귀하의 이름을 알리는 것을 포함합니다. 유기농 마케팅은 무료이지만 신선한 콘텐츠를 만들고 게시하고 인터넷을 조사하며 잠재 고객과 네트워킹하는 데 드는 비용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노력을 통해 더 많은 웹 사이트 트래픽, 주문 및 예약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료 리스팅 소유권 주장하기

현지 인용은 식당의 온라인 프로필을 작성하는 데 중요합니다. 인용은 목록, 언급 및 다른 사이트에 대한 웹 사이트 링크입니다. 온라인 디렉토리에는 노란색 페이지 유형 목록, 일반 비즈니스 디렉토리, Yelp, Google지도와 같은 식당 리뷰 사이트, 신문, 도시 잡지 등과 같은 지역 미디어가 포함됩니다.

이 사이트의 대부분은 지역 비즈니스의 무료 목록을 제공하며 현재 또는 정확한지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다른 출처의 많은 인쇄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귀하의 비즈니스에 관해 온라인 상에 나타나는 것을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정확성을 수정하고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부정적인 리뷰, 블로그 게시물 및 뉴스 기사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불만 사항에 즉시 응답 한 레스토랑을 평가했습니다. 평판을 모니터링하면 부정적인 보도에 응답하고 고객 서비스에 대한 헌신으로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줍니다.

레스토랑을위한 지역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있는 풍부한 현지 마케팅 기회가 있습니다.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 프로모션을 위해 GPS 기술을 사용하여 주변 소비자에게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무료 목록을 요구했다면 일반 고객과 관광객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지역 마케팅은 스페셜, 메뉴 변경, 맛보기 및 비즈니스 이정표와 같은 레스토랑 이벤트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현지 공장 및 사무실 건물에서 레스토랑을 디지털로 홍보 할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페스티발, 스포츠 경기 및 학교와 연결이 가능하다면 요리, 직원, 공급망 및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매력적인 콘텐츠로 레스토랑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 만들기

소셜 미디어에서 레스토랑을 홍보하는 첫 번째 단계는 어떤 플랫폼이 가장 중요한지 선택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유형을 제공하는 경우 LinkedIn이 좋은 선택 일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을 사용하면 거의 모든 유형의 식당에서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고 매력있는 사진과 음식 동영상을 게시하고 이상적인 잠재 고객이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들과 공유 할 수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항상 웹 사이트 및 웹 페이지의 눈에 띄는 위치에 소셜 공유 버튼을 포함시켜야합니다. Instagram, Facebook 및 Pinterest에 대한 시각적 컨텐츠 선택과 같이 채널별로 컨텐츠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짧은 메시지는 트위터 마케팅에 이상적입니다. 고객이 SMS 메시지 수신에 동의 한 전자 메일 목록이있는 경우 일일 특별 정보, 예정된 이벤트 정보 등의 적시에 마케팅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Facebook Instagram 소셜 네트워크 노트

웹 사이트 사용 및 메뉴 마케팅

두 가지 이유로 웹 사이트는 기능이 뛰어나고 고품질 콘텐츠로 쉽게 탐색 할 수 있어야합니다. 첫 번째는 잠재 고객이 온라인에서 보는 것만으로 당신을 알게되므로 귀하의 웹 사이트 디자인 및 기능이 유리한 인상을 형성하는 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반응 형 디자인, 쉬운 탐색 및 고품질 콘텐츠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SEO 수색의 상단 부근.

오늘날 웹 사이트는 휴대 전화에 최적화되어야합니다. 이것을 반응 형 디자인이라 부르며, 이는 각 화면과 브라우저에서 최대의 매력을 발휘하도록 디스플레이가 조정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은 전화기 화면에서 쉽게 클릭 할 수있는 큰 버튼을 사용하면 고객이 테이블을 예약하고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영역이 느리게 다운로드되거나 작동하지 않으면 비즈니스가 중단됩니다.

웹 사이트 및 다른 플랫폼에 메뉴를 게시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메뉴는 가장 중요한 마케팅 도구이므로 매력적인 사진, 영리한 설명 및 메뉴 엔지니어링을 통해 최적화하여 더 높은 판매를 유도하십시오.

또한 전자 표지판 을 사용하여 대형 화면에 메뉴, 스페셜 및 컨텐츠를 게시하여 고객이 식당에있을 때 읽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시물의 직접성은 응답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보도 자료 및 블로그 게시물

보도 자료를 보내면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성공의 열쇠는 새 메뉴 항목, 직원 변경, 계절 와인 목록 또는 회사 이정표를 발표하여 소식을 뉴스 가치가있는 것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다양한 요리, 와인, 맥주 및 최고급 주류 및 리큐어에 대한 보도 자료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영양 및 다이어트 정보 또한 인기있는 주제입니다.

맞춤 마케팅 메시지

인바운드 마케팅 분석을 사용하면 기존 고객을 높은 정확도로 인구 통계 학적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생일 인센티브 이메일 발송, 기념일에 한 부부 축하, 학교 댄스 및 댄스 파티 스페셜 홍보, 요리 선호도, 성별, 나이, 수입 및 기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객 타겟팅 등의 마케팅 메시지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내부 기록으로 충성도 프로그램 만들기

충성도 프로그램은 디지털 마케팅이 일반화 된 이후 여러 단계를 거쳤습니다. 한때 사람들은 충성도 카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여 카드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디지털 기술을 통해 식당에서는 POS 시스템의 정보를 수집하여 충성도 보상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저렴한 Waiterio 인터페이스와 같은 POS 시스템이 CRM 소프트웨어에 중요한 정보를 제공 할 때 간단합니다. 고객의 구매 항목을 자동으로 등록하는 완벽한 로열티 프로그램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을 통해 광범위한 인센티브 및 사용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네트워킹을 통한 매출 창출

온라인 네트워킹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면 매출을 창출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포츠 바를 소유 한 경우 기사를 게시하거나 스포츠 관련 웹 사이트에 광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비즈니스 조직과 연결하고 상공 회의소에 참여하며 점심 식사를 위해 지역 비즈니스 리더를 모으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지역 회의실과 비즈니스 조직에는 종종 레스토랑 홍보용 뉴스 레터가 있습니다. 많은 비즈니스 조직에서는 회원의 팩스 및 전자 메일 목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이 목록을 사용하여 레스토랑을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식당가들이 교차 프로모션 이벤트를 만들고이를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으로 홍보합니다. 레스토랑 운영을 보완하는 마음이 맞는 비즈니스와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차 프로모션은 특히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모션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식당 방문을위한 자전거 공유 및 / 또는 자전거 타기 옵션을 후원합니다.
  • 꽃집 또는 ​​사탕 회사와 제휴하여 발렌타인 데이, 봄철 판촉 및 기타 공휴일과 같은 특별한 행사를 장려 합니다.
  • 식사, 호텔 숙박 및 지역 박물관 입장권 및 관광 명소가 포함 된 관광 패키지 구성
  • 지역 팀을위한 브랜드 스포츠 상품 홍보 및 유명인 운동 선수가 레스토랑에 나타나도록하기
  • 수익금의 일정 부분이 원인에 기부 된 자선 행사 주관

이는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온라인으로 마케팅하기에 이상적인 프로모션입니다. 또한 전통적인 미디어 아울렛 및 게릴라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모든 프로모션을 상호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리뷰 및 쿠폰 사이트 순위

대중 음식점 검토 웹 사이트 및 쿠폰 회사는 대중 음식점을 승진시키고 메뉴를 배치하고 매일 거래와 같은 승진을 알린다. 리뷰는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나쁜 리뷰 나 고객 불만을 발견하면 온라인으로 즉각적으로 응답함으로써 부정적인 게시물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옐프는 식당가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Yelp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스마트 소유자는 우울한 소식을 최대한 활용하여 비방하는 게시물의 영향을 최소화하려고합니다. 식당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식당 이름에 대한 Google 알리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기농 검색 엔진으로 오래 일수록 레스토랑의 온라인 프로필이 더욱 강력 해집니다. 성공의 열쇠는 정기적으로 신선한 콘텐츠를 게시하고 온라인 평판을 모니터링하며 효과적으로 네트워킹하고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