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특별 행사 : 카니발과 발렌타인 데이

쇼핑 특별 행사 : 카니발과 발렌타인 데이

2 월을위한 대중 음식점 승진 아이디어

게시자 Michael Elkins 2018년 1월 8일

레스토랑은 공통의 세계적인 명절 및 현지 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개최함으로써 막대한 재정 및 고객 충성도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한 기념 행사는 카니발 (Carnival)과 발렌타인 데이 (Valentine 's Day)입니다. 사실, 발렌타인 데이는 종종 레스토랑을위한 일년 중 두 번째로 바쁜 날이기 때문에 특별한 메뉴를 만들고, 일부 엑스트라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홍보하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카니발 또는 마디 그라 레스토랑 프로모션

카니발 축제는 종종 종교인들이 파티를 많이 치고 퍼레이드에 참석하고, 의상을 입고, 의상을 입히고,해야 할 것보다 더 흠뻑 젖고, 흙 같은 노래를 부르고, 매끈하게 행동하는 종교적인 축제입니다. 세계적인 카니발 축제 중 일부는 마디 그라, 카니발, 카네 발, 패스트 나트, 지방 화요일, 카네 바레 (Carnevale) 등 다른 이름으로 불립니다. 축하 행사는 궁극적 인 행사가 시작되기 2 ~ 3 주 전부터 시작됩니다 : 화요일, 가나안 화요일, 애쉬 수요일 전날 카톨릭 크리스천들이 종종 사순절을 관찰하기 시작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부활절에 끝나는 금식과 속죄가 필요합니다. 2018 년에 카니발 행사는 2 월 2 일부터 2 월 13 일까지이며, 마지막 날입니다.

이 주간의 축하 기간 동안 레스토랑에서는 뉴 올리언즈 킹 케이크, 소수 민족 요리, 레스토랑 앞에서 판매되는 거리 음식, 시간이없는 가정을 축하하기위한 미리 포장 된 메뉴 등 세계 각국의 카니발 인기 음식을 제공하는 특별 메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쿡. 일부 식당에서는 크루 (krewes), 비밀 결사 및 기타 단체의 비공개 파티를 예약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카니발을 홍보하기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 옵션은 칼립소 음악에서 유명인 연예인까지 다양한 영역을 운영합니다. 레스토랑에서 밴드를 고용하거나 아마추어 재능을 선보이거나 DJ를 사용하거나 카니발 특정 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항상 인기가 있으며 많은 참가자가 자신이 흉내내는 가수로 차려 입을 수 있습니다.

  • 의상 파티

    의상 파티는 거의 모든 국가와 문화에서 카니발 기간 동안 매우 큽니다. 카니발 축제를 유치하기 위해 의상 경연 대회를 주최 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이 행사를 위해 놀랍도록 정교한 의상을 만들어 레스토랑 주변을 돌아 다니는 데 병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음을 인식하십시오.

  • 바 프로모션

    카니발에 대한 판촉 아이디어 에는 작년 행사에서의 축제를 선전하기 위한 비디오 마케팅이 포함될 수 있으며, 향후 프로모션을 위해 올해 파티를 촬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소셜 네트워크에서이 비디오를 즉시 공유하여 레스토랑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카니발은 분자 혼합을 사용하여 멋진 음료를 만드는 이상적인시기입니다.

  • GPS를 주변의 계시 자에게 마케팅

    대부분의 카니발 행사에는 실내 및 야외 행사가 포함됩니다. GPS 기술을 사용하면 근처의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을 잠시 휴식을 취하고 편안히 쉬며 댄서, 퍼레이드 참석자 및 의상을 과시하는 사람들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행사 홍보

    대부분의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당신의 노력으로 가장 많은 홍보를 얻으려면 카니발 전, 도중, 후에 이벤트를 홍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명 이벤트에 테이블을 예약 할 수있는 사람들을위한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커버 차지를 구현하고 미리 정의 된 기간 동안 오픈 바를 운영 할 수 있지만, 음료수를 하단 선반 주류, 일반 맥주 및 하우스 와인으로 제한해야합니다.

  • 테마 식품

    이것은 와인과 음식 시식 행사 - 특히 소수 민족 음식과 매운 음식이있는 행사 -을 개최하기에 좋은시기입니다.

축하 분홍색 음료

발렌타인 데이 - 많은 레스토랑이 초기 "블랙 프라이데이"를 얻습니다.

전 세계의 레스토랑들은 오늘날 많은 판매점들이 엄청난 판매량으로 인해 흑인으로 영업하기 시작하는 날로 "블랙 프라이데이"를 축하합니다. 레스토랑은 2 월 14 일 발렌타인 데이 (Valentine 's Day)가 연례 겨울철 경기 침체기에 판매를 시작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Black Friday)를 즐깁니다. 어머니 날 다음으로 두 번째로, 발렌타인 데이는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 올해의 두 번째로 높은 판매량을 제공합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지출하는 사람들 의 가격표는 미국에서만 182 억 달러에 이른다.

특별한 메뉴를 준비하고 저녁 시간의 로맨스를 만들어 소득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악천후로 인해 이벤트가 취소 될 위험은 항상 있지만, 대부분의 발렌타인 데이 커플은 눈보라도 못하게하여 축하 행사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궂은 날씨로 인해 이벤트를 수행 할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이벤트 일정을 재조정하거나 대체 눈 날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는 로맨스와 커플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2 인용 식탁을 더 수용 할 수 있도록 식당을 마련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테이블 보, 꽃 테이블, 양초 및 기타 약속으로 친밀하고 장식적인 분위기를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귀하의 타겟 고객에게 호소하는 이벤트와 그들이 제공 할 수있는 이벤트를 계획하십시오.

  • 와인 시음 저녁 식사 개최

    와인은 지리적 또는 요리 테마에 따라 선택됩니다. 특정 지역의 음식을 제공하거나 멋진 앙트레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각 코스는 한 쌍 이상의 와인을 맛볼 수있는 하나 이상의 와인을 동반합니다.

  • 최음 제 지용 식품을 제공하십시오

    로맨스를 장려하기위한 일반적인 음식으로는 굴, 꿀, 바나나, 초콜릿, 칠리 페퍼 등이 있습니다.

  • Prix-Fixe 메뉴 고려

    고정 가격 메뉴는 한정된 수의 앙트레, 애피타이저, 샐러드 및 디저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서비스 속도를 높이고 테이블을 조금 빨리 돌릴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에 티켓을 판매하고 선불을 받아 들일 수 있으며, 이는 밴드 또는 연예인 고용과 같은 특별 계획에 대한 재정 지원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엑스트라 제공

    손님이 도착하면 각 테이블에 메뉴, 초콜릿 상자, 샴페인 및 기타 추가 품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각 커플 AZ 스와그 백 제공

    스와 그 백은 식당에서의 향후 식사 또는 무료 디저트, 음료 또는 전채 요리를위한 인센티브 제공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일 장미, 초콜릿 상자 또는 고객을위한 다른 기념품을 증명하기 위해 몇몇 사업 동료를 입대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한 저녁의 영수증보다 이벤트에서 더 많은 마일리지를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Fortune Teller의 타로 리더를 고용하십시오.

    점쟁이를 고용하면 큰 즐거움이 될 수 있고 저녁의 로맨스를 더할 수 있습니다.

직원을 추가하고 통제 된 광기로 직원을 준비하십시오.

카니발 (Carnival)과 발렌타인 데이 (Valentine 's Day)는 큰 인파를 유발할 것이며, 직원들은 길고 까다로운 서비스 기간에 직면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또한 작업 부하를 처리하는 데 충분한 도움을 예약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점원, 연예인, 꽃, 사탕 및 기타 재화의 외부 공급 업체와 같은 컨설턴트도 간략히 설명해야합니다. 귀하의 판촉 활동에 직원을 입대시키는 것이 귀하의 성공에 중요합니다.

모바일 POS 시스템이 없다면 저렴하고 배우기 쉽고 식당에서 신속하게 구현할 수있는 Waiterio의 간단한 시스템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직원이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주문 확인 및 손님 수표 지불이 더 빨라집니다.

카니발과 발렌타인 데이 모두 손님들에게 잊을 수없는 경험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프로모션에 이상적입니다. 고객은 로맨스, 즐거운 의상 및 비할 데없는 사회적 상호 작용을 높일 수 있습니다.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