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 (가장 쉬운 방법)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 (가장 쉬운 방법)

레스토랑을위한 기능적인 웹 사이트 구축

게시자 Michael Elkins 2020년 12월 1일

웹 개발자를 고용하지 않고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어려운시기에 레스토랑이 기능적인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것이 매우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식당 웹 사이트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제로 웹 사이트는 레스토랑 마케팅에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웹 사이트를 통해 레스토랑에서 온라인으로 고객에게 테이크 아웃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은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전염병 이후 배달 서비스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렇다면 온라인 주문을 처리 할 수있는 완전한 기능의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어떻게 구축합니까?

이 기사에서는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팁 :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하겠습니다.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 (빠른 개요)

컴퓨터에서 작업하는 남자

레스토랑을위한 기능적인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에는 3 가지가 있습니다.

  1. 워드 프레스
  2. 웹 사이트 빌더 플랫폼
  3. 레스토랑 POS 플랫폼

이러한 방법에 대한 개요를 살펴 보겠습니다.

  • 워드 프레스 : (복잡한 방법) 이를 위해서는 웹 사이트 도메인과 웹 사이트 호스팅 패키지를 구입해야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WordPress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유지 관리하려면 몇 가지 기술 지식이 필요합니다.
  • 웹 사이트 빌더 플랫폼 : (비교적으로 더 쉬운 방법) 웹 사이트 빌더 플랫폼은 처리하기 훨씬 쉽기 때문에 때때로 WordPress보다 선호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WordPress 웹 사이트보다 비싸고 느립니다.
  • 레스토랑 POS 플랫폼 : (가장 쉬운 방법) 레스토랑의 POS 시스템과 통합 된 웹 사이트 빌더 소프트웨어입니다. 몇 분 안에 웹 사이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사이트를 자동으로 유지하므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기술자에게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POS 플랫폼에서 변경할 때마다 웹 사이트 메뉴와 가격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레스토랑 소유주를위한 웹 사이트 빌더 시스템

웹 사이트 구축의 그림

인터넷에는 많은 웹 사이트 빌더 플랫폼이 있습니다.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식당 웹 사이트를 만들 수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을위한 최고의 웹 사이트 생성기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이러한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WordPress 또는 웹 사이트 빌더 시스템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 (더 어려운 방법)

Wordpress 로고

웹 사이트 구축에 대해 다룰 내용이 많지만 대부분의 웹 사이트 생성기는 특정 소프트웨어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 구축 경험이없는 경우 관련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3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도메인': 레스토랑 웹 사이트의 웹 주소입니다. 예 : "www.chicago-sushi.com".
  • '플랫폼': 웹 사이트가 호스팅되는 프레임 워크입니다. 예 : WordPress, Wix, Squarespace. 웹 사이트 빌더 시스템입니다.
  • '호스팅': 귀하의 웹 사이트를 온라인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컴퓨터를 사용하는 서버 회사입니다. Wix와 같은 웹 사이트 빌더 시스템에는 자체 호스팅이 있지만 WordPress를 선택하는 경우 GoDaddy 또는 Dreamhost와 같은 호스팅 제공 업체를 선택해야합니다.

요즘에는 코딩 방법을 몰라도됩니다. Wix 또는 WordPress 와 같은 웹 사이트 빌더 시스템으로 자신 만의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웹 사이트 생성기는 WordPress를 사용하여 더 많은 디자인 및 콘텐츠 관리 옵션을 제공합니다.

WordPress 또는 Wix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호스팅 제공 업체 / 웹 사이트 빌더 선택

WordPress를 사용하는 경우 호스팅 제공 업체를 선택해야합니다. A2hosting, Godaddy 등과 같이 WordPress 호스팅을 제공하는 많은 회사가 전에 언급했습니다.

웹 사이트 빌더 회사를 선택할 때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전문으로하는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회사는 다양한 유형의 레스토랑 운영에 적합한 미리 디자인 된 레스토랑 웹 사이트 템플릿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호스팅 계획 선택

웹 사이트 방문자 수와 필요한 디지털 스토리지에 따라 호스팅 계획을 선택해야합니다.

중소 식당에는 기본 계획이면 충분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기본 호스팅 계획만으로도 한 달에 50,000 명의 방문자를 처리 할 수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레스토랑에 충분합니다.

호스팅 서비스의 무료 평가판을받는 것도 좋습니다. 대부분의 호스팅 제공 업체는 귀하가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으면 15 일 이내에 귀하의 돈을 돌려 줄 것입니다.

참고 : WordPress의 경우 만족스럽지 않으면 웹 사이트를 다른 호스팅 제공 업체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Wix 또는 Squarespace와 같은 웹 사이트 빌더로는이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

3. 도메인 이름 얻기

도메인은 사람들이 사이트를 찾기 위해 입력하는 고유 한 웹 주소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www.eaglepizza.com 은 도메인 이름입니다.

귀하의 도메인 이름은 웹 사이트 빌더 또는 호스팅 제공 업체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메인 이름은 URL에 사용되는 이름이며 레스토랑을 설명하는 기억에 남는 짧은 이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호스팅 제공 업체를 변경하더라도 도메인 이름을 유지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기능적인 웹 사이트 디자인 선택

멋진 디자인과 아름다운 그래픽은 레스토랑의 컨셉 을 보완한다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디자인보다 단순성, 사용자 친 화성 및 명확한 구성이 더 중요합니다. 기능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웹 사이트의 궁극적 인 목표는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온라인 주문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고객이 주문을하거나 연락처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웹 사이트 테마와 템플릿을 선택하십시오.

복잡하고 멋진 디자인과 템플릿을 선택하면 웹 사이트 속도가 느려지고 고객이 레스토랑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하기가 더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요약 : 레스토랑 웹 사이트 템플릿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워야합니다.

5. 귀하의 웹 사이트를위한 콘텐츠 생성

콘텐츠에는 서면 자료, 비디오, 사진 및 그래픽이 포함됩니다. 레스토랑을 브랜딩하려면 좋은 로고와 색 구성표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뉴, 고객 평가 및 리뷰도 중요합니다. 요즘에는 경쟁 업체와 레스토랑을 차별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방법으로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에서 많은 긍정적 인 리뷰를받는 것은 레스토랑의 브랜드 평판에 탁월합니다.

웹 사이트 빌더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WordPress는 또한 좋은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좋은 콘텐츠 관리 시스템과 웹 사이트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WordPress는 배우고 관리하기가 어렵습니다.

6. 귀하의 웹 사이트가 모바일에서 지원되는지 확인

많은 사람들이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음식을 주문합니다. 즉,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방문하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스토랑 웹 사이트가 모바일 장치에서 완벽하게 작동해야합니다. 웹 사이트는 모바일에서도 잘 보일 것입니다.

웹 사이트를 구축 한 후 모바일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보십시오. 잘 보이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7.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 주문을 수락 할 수 있는지 확인

코로나 바이러스 사회적 거리두기 시대에는 온라인 주문을받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합니다. 이것이 웹 사이트 빌더 플랫폼에 온라인 주문 시스템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는 경우 온라인 주문을 수락하기위한 플러그인을 찾아야합니다. Wix를 사용하는 경우 웹 사이트에 이미 이러한 서비스가있을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해당 고객 관리팀에 문의하세요.

WordPress의 경우이 기능을 설정하는 것이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8. 인터넷에 웹 사이트 게시

만족하면 웹 사이트를 게시하세요!

WordPress를 사용하면 결국 몇 가지 기술적 문제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전문가를 고용하여 일상적인 유지 관리를 수행하고 업데이트 등을 처리하여 문제를 처리합니다.

Wix 또는 Squarespace에서 이러한 기술적 문제에 직면하면 해당 고객 지원에 문의하세요.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동안 인내심이 있어야합니다. 나중에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지만 잘 조직 된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사항은 기능과 속도입니다.

새로운 레스토랑에 WordPress를 사용할 때의 몇 가지 단점

이것이 가장 인기있는 방법이지만 새로운 레스토랑 소유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특히 WordPress를 사용하는 경우 웹 사이트를 설정하고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 WordPress에서 '온라인 주문 시스템'기능을 설정하려면 몇 가지 복잡한 기술 프로세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때로는 알려지지 않은 기술적 문제 나 보안 문제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IT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이것은 번거롭고 비싸다.
  • 월간 호스팅, SSL 인증서, 테마 및 플러그인 비용과 같은 숨겨진 비용이 많이 있습니다.
  • 메뉴 업데이트가 WordPress로 불편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새로운 레스토랑을위한 웹 사이트를 쉽게 구축 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레스토랑 웹 사이트 구축 방법 (가장 쉬운 방법)

쉬운 일을 나타내는 그림

레스토랑 관리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식당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유지하기 위해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으려면 정상입니다.

그래서 쉬운 대안 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자동으로 구축하는 일부 레스토랑 POS 플랫폼. 또한 '온라인 주문 시스템', '다국어 지원'과 같은 유용한 기능을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이렇게하면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POS 시스템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POS 시스템은 레스토랑 메뉴를 변경하면 웹 사이트 메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저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부담을 덜어주기 때문에이 방법을 따르는 새로운 레스토랑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결과적으로 마케팅 및 직원 관리와 같은 레스토랑의 핵심 기능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요약 : 관련된 기술 프로세스가 없습니다.

POS 소프트웨어의 예인 'Waiterio'를 보겠습니다.

Waiterio 레스토랑 웹 사이트 빌더 소프트웨어 가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쉽게 구축 할 수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의 식당 이름, 전화 번호, 위치를 입력하세요.
  2. 웹 사이트의 모양과 느낌을 선택하십시오.
  3. 귀하의 웹 사이트는 restaurant-name.waiterio.co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staurant.com과 같은 자신의 도메인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4. 준비된! 이제 온라인 입지를 확보하여 수익을 늘리십시오.

이제 귀하의 웹 사이트는 몇 내에 가동됩니다.

온라인 주문 기능이있는 레스토랑 웹 사이트

귀하의 웹 사이트에는 또한 수많은 다른 기능과 함께 '온라인 주문 시스템'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고객 웹 사이트 중 일부입니다.

팁 : 웹 사이트 방문자가 쉽게 식사를 선택하고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복잡한 디자인으로 인해 고객이 산만 해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유행병 이후의 식품 안전을위한 팁

COVID-19 기간 동안 식품 안전과 고객 및 직원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음은 Nation 's Restaurant News의 기사에서 가져온 몇 가지 팁입니다.

  • 위생 : 식당 위생은 항상 적절한 손씻기, 살균 및 좋은 개인 위생에서 시작됩니다.
  • 식품 안전 : 식품을 적절한 온도로 조리하고 포장재를 철저히 소독하고 강력한 밀봉재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고객의 우려를 덜어 줄 것입니다.
  • 핸즈프리 결제 : 고객이 신용 카드 또는 기타 모바일 결제 방법을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 표면 소독 : 고객이 만지는 표면은 자주 소독해야합니다.
  • 식당이 붐비는 것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 식당 내부의 사람들의 수를 제한하여 그들이 사회적 거리를 최소 6 피트 이상 유지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 검사 : 직원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징후가 있는지 정기적으로 검사해야합니다. 적외선 온도계를 사용하십시오.
  • 마케팅 자료 : 야외에서 레스토랑을 마케팅 할 때주의하십시오. 식당 광고에 종이 포스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식품 안전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식당의 식품 안전 보장 '에 대한 기사와 Covid-19에 대한 레스토랑 팁을 확인하십시오 .

결론

예,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고객이 온라인으로 주문하거나 테이크 아웃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주류 방법은 불필요하게 복잡합니다.

요약하면, 새로운 레스토랑은 워드 프레스 를 사용하지 말 것을 권합니다. Wix와 같은 웹 사이트 빌더 플랫폼이나 레스토랑 POS 시스템의 웹 사이트 빌더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무료이고 유지 관리가 훨씬 쉽기 때문에 POS 시스템을 약간 더 선호합니다.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할 때 무료로 웹 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므로 Waiterio의 레스토랑 웹 사이트 빌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레스토랑 웹 사이트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 :

질문이있는 남자

레스토랑 웹 사이트 비용은 얼마입니까?

레스토랑 웹 사이트는 선택한 방법에 따라 연간 최대 $ 300 USD까지들 수 있습니다. WordPress 또는 Wix와 같은 웹 사이트 빌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연간 약 $ 100- $ 300 USD의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Waiterio와 같은 POS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POS 소프트웨어와 함께 무료 자동화 된 웹 사이트 빌더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주문을받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온라인 주문을 받으려면 '온라인 주문'기능이있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WordPress에서 온라인 주문 기능을 설정하는 것은 복잡합니다. 그러나 Wix 및 Waiterio와 같은 웹 사이트 빌더 플랫폼에는이 기능이 이미 내장되어 있습니다.

배송 서비스 웹 사이트는 어떻게 만드나요?

온라인 주문 기능이있는 레스토랑 웹 사이트도 배달 서비스 웹 사이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