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을위한 화려한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를 계획하는 방법

레스토랑을위한 화려한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를 계획하는 방법

성공적인 그랜드 오프닝으로 반복되는 비즈니스 창출

게시자 Michael Elkins 2018년 1월 22일

레스토랑의 그랜드 오픈은 생각보다 더 중요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식당가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어느 정도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무질서하고 직원이 부족하고 실망스러운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를 홍보하면 큰 인상을 남길 수있는 큰 기회를 잃게됩니다.

성공적인 런칭은 레스토랑 성장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많은 추천을 받고 레스토랑을 홍보합니다.

식당 개점을 관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므로 대부분의 식당은 먼저 '소프트 오픈'을 주최합니다. 본점 개막식을 완벽하게 처리 할 수 있는지 테스트하기 위함이다.

예를 들어, 영업이 너무 붐비 어서 서비스가 느리거나 음식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대부분의 고객은 식당에 대해 부정적인 인상을받습니다. 이것은 식당의 성공을 방해하는 나쁜 초기 평판을 만들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스토랑을위한 훌륭한 오프닝 이벤트를 계획하고 조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스토랑 그랜드 오픈

성공적인 그랜드 오프닝을위한 7 가지 중요한 팁

멋진 개회식을 어떻게 준비 할 수 있습니까?

다음은 레스토랑 개장 행사를 계획하기 전에 명심해야 할 몇 가지 필수 사항입니다.

1. 소프트 오프닝 이벤트 개최

대규모 오프닝 이벤트를 처리하기 전에 레스토랑의 '소프트 오프닝'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와 가족을 초대하고 솔직한 피드백을 받으세요.

이것은 당신에게 몇 가지 중요한 통찰력을 줄 것이며 또한 메인 이벤트를위한 훌륭한 연습이 될 것입니다. 이 기사의 뒷부분에서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2. 많은 직원을 예약

비용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직원을 예약하십시오. 추가 직원을 확보하는 것은 항상 좋습니다.

몇 가지 주요 기능을 잘 다룰 수있는 직원을 예약하는 것도 좋습니다. 예를 들어, 음식을 제공하고 현금 카운터에서 일하는 데 능숙한 직원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기술을 잘 활용하십시오.

3. 직원 교육

식당 직원

직원은 개막식을 위해 철저히 준비해야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식당에 대한 모든 것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물건이 어디에 보관되어 있는지 알고 전체 메뉴를 마음으로 알아야합니다. 또한 식당의 POS 시스템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훈련 과정은 종종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위해 직원들을 훈련시키기 위해 직원들과 여러 세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험이 풍부한 직원이 경험이없는 직원을 돕고 교육하도록 권장하십시오.

대회와 보너스로 개회식을 위해 직원들 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을 철저히 훈련시키고 성공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고 그들이 일을 잘하면 잘 칭찬하십시오.

4. 무료로 제공

무료로 얻을 수있는 것은 누구나 좋아합니다. 비용이 많이들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료 음료, 애피타이저 또는 브랜드 티셔츠는 손님을 특별하고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식당에 대한 좋은 첫인상을 만들고 당신의 식당을 인기있게 만듭니다. 또한 레스토랑 로고가있는 펜과 같은 브랜드를 제공하면 레스토랑을 무료로 광고합니다.

5. 인기있는 사람 초대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영화 배우 나 유명인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음식 블로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영향력있는 사람을 초대해야합니다. Instagram, Facebook 및 Youtube에서 검색하여 해당 지역에서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인물을 찾으십시오.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많은 청중을 가진 사람들을 찾으십시오. 이런 식으로 레스토랑의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에 대해 게시하면 수백 명의 사람들이 귀하의 레스토랑에 대해 알고 귀하의 레스토랑을 방문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지역 정치인, 경찰서장 등을 초대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레스토랑의 명성이 높아집니다.

6. 소셜 미디어에 광고

요즘 소셜 미디어는 인기를 얻는 가장 빠르고 저렴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식당에서 Instagram 및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산이 적더라도 소규모 페이스 북 광고 캠페인을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식당에 대한 소셜 미디어 계정이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이러한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관심을 높이고 잠재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를 설명하고 레스토랑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하고 직원의 경험과 기술을 보여주는 일련의 기사를 게시하여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은 또한 웹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사진과 동영상을 추가 할 있는 훌륭한 무료 앱 입니다. 그랜드 오프닝 기간 동안 여러 홍보 캠페인에 사용하기 위해 많은 사진을 찍고 고객이 사진과 댓글을 공유하도록 권장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식당 고객과 소통하고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7. 예산 설정

돈 걱정없이 가능한 한 큰 첫인상을 남기고 싶기 때문에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서 예산 가장 중요한 요소 가 아닙니다 . 그러나 예산도 간과 할 수 없습니다.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 비용은 얼마입니까?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를 위해 레스토랑의 첫해 마케팅 예산20 %-40 % 를 지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 전에해야 할 일

오프닝 이벤트

레스토랑의 테마 및 타겟 고객과 맞물 리도록 오프닝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랜드 오프닝 행사 전에 조용히 문을 열어 모든 레스토랑에 영향을 미치는 운영상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개인 와인 및 음식 시음 이벤트를 개최하고, 샘플 메뉴를 배포하고, 메뉴를 온라인에 게시하고, 근처 소매점에서 전단지를 배포 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표에는 다음과 같은 사전 출시 활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친구를 초대하여 주방에서 매우 예비적이고 비공식적 인 시식을하십시오.
  • 로고를 디자인하고 회사 색상을 선택하고 사용할 그래픽을 디자인하십시오.
  • 샘플 메뉴, 요리 정보, 요리사 전기 및 기타 세부 사항이 포함 된 전문 보도 자료를 디자인하십시오.
  • 지역 인플 루 언서, 대상 고객 및 해당 지역의 비즈니스 그룹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조사하십시오.
  • 웹 사이트를 구축하세요.
  • 필요한 모든 허가를 받고, 공사를 완료하고, 소프트 오프닝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허용하는 출시 날짜를 선택합니다.

식당을위한 소프트 오프닝을 주최하는 방법

들어와 우리는 열려있다

소프트 오프닝은 직원이 처리 할 준비가 된 것보다 더 많은 비즈니스에 압도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오프닝 2 주 전에 직원은 전체 용량으로 전환하는 동안 운영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주방 운영을 미세 조정하고, 스테이션에 재조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확인하고, 메뉴 엔지니어링 원칙을 사용 하여 메뉴설계 또는 업데이트 하고, 혼잡을 완화하기 위해 워크 플로 패턴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 오프닝을 구성해야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식 및 테이블 설정에 대해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직원에게 메뉴, 요리 시간, '미세 앙 플레이스'전술, 도금 기술 및 음식 보관 전략을 숙지하는 서버, 바텐더 및 주방 직원을 숙지합니다.
  • 고객 관리, 제안 판매 제안 및 POS 시스템 운영 방법에 대해 직원 교육
  • 모든 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두에게 익숙해 지십시오. 접시,은 제품, 조미료 등

이 이벤트에 대해 아는 친구, 가족 및 기타 사람들을 초대하십시오. 그랜드 오프닝 행사처럼 취급하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개선해야 할 사항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랜드 오프닝은 홍보를 끌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

공식 그랜드 오프닝을 준비하면 레스토랑이나 바가 소셜 미디어 인플 루 언서, 지역 당국, 때로는 뉴스 및 미디어 아울렛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홍보를 생성하고 잠재 고객의 마음에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귀하가받는 홍보는 그랜드 오프닝 행사 날짜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초대받은 손님은 포함되는 특권을 느끼고 레스토랑의 명성과 브랜드를 구축 할 것입니다. 만족 한 고객은 확실히 다시 친구와 가족에게 레스토랑을 추천 할 것입니다. 오프닝 파티에 참석하지 않은 사람들도 나중에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를위한 프로모션 아이디어

다음은 몇 가지 흥미로운 아이디어입니다.

  • 눈에 띄고 관심을 끄는 독특한 장식
  •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 다른 지역 기업과 협력

식당을 홍보하는 동안 창의력을 발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 지역 축제가있는 경우 야외 부스를 설치하여 일부 메뉴 항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레스토랑 출시 기간 동안 지역 자선 단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을 유인하기 위해 레스토랑 앞에서 샘플을 나눌 수 있습니다.
  • 야외 표지판, 디지털 표지판 및 배너도 많은 홍보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대한 포스터 및 배너 배포

도움말 : 홍보 전략에 관계없이 음식 서비스 최우선 과제 여야합니다 .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 마케팅

그랜드 오프닝은 간단하더라도 많은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지역 상공 회의소 (미국), 비즈니스 네트워킹 인터내셔널 , 로타리 클럽 및 기타 기업가 단체 와 같은 지역 비즈니스 그룹에 가입하면 레스토랑이 네트워킹을 통해 잠재 고객과 전략적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소프트웨어 또는 기술을 사용해야합니까?

식당 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기술은 환대 산업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의 경쟁이 치열한 세상에서 레스토랑을위한 기술 인프라 구축 이 필수적입니다.

레스토랑 관리 소프트웨어 사용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주문은 해리 된 서버에 의해 수동으로 작성되어서는 안되며, 화이트 보드 나 그래프 용지에 직원을 예약해서는 안됩니다. 재고를 종이로 추적해서는 안됩니다.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일상적인 식당 관리 활동을 크게 단순화하고 식당 운영을 간소화합니다. 또한 더 나은 재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POS 시스템얻으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주문 프로세스 단순화
  • 레스토랑 운영을 훨씬 더 빠르게
  • 적절한 스테이션으로 즉시 명령을 전송하고
  • 신용 카드 및 기타 결제 방법 허용
  • 판매 추적 및 귀중한 비즈니스 통찰력 제공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일의 영수증과 비교할 모든 주문 및 판매의 사본이 항상 있습니다. 또한 시간, 음식 유형 및 기타 기준별로 판매를 추적 할 수 있으며 이는 귀중한 비즈니스 통찰력입니다.

또한 요즘에는 레스토랑을위한 훌륭한 웹 사이트 를 구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 주문을 수락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매출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 식당 웹 사이트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려면이 도움말을 확인 하세요 .)

그러나 대부분의 새로운 식당가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관리하는 기술적 인 어려움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일부 최신 POS 시스템은 내장 웹 사이트 빌더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Waiterio의 레스토랑 웹 사이트 빌더 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기대 이상

사람들은 그랜드 레스토랑 오픈에서 특별한 것을 기대하므로 기대를 초과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성공하면 고객 기반을 구축하고 입소문 광고를 장려하며 인터넷 및 지역 미디어에서 호의적 인 홍보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언급 한 내용을 모두 따르시면 모두의 기대를 뛰어 넘는 화려한 그랜드 오프닝을 계획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더 유용한 정보

Waiterio POS로 식품 사업 성장

waiterio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40,000 개의 레스토랑에 가입하세요

The online ordering has been the perfect tool, especially with the ongoing COVID-19 pandemic as customers choose to limit face to face interaction. We have grown food delivery by over 112% which is solely due to the use of the free online ordering website.

- Matthew Johnson (Owner of MrBreakFastJa, Jamaica)

무료 다운로드

최근 기사